현대차의 인스테로이드

현대차는 미래의 자동차에 대한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한 전기 콘셉트카 인스테로이드를 공개했습니다. 이 모델은 게임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특히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인스테로이드는 지난해 공개된 RN24 드리프트 콘셉트의 진화된 버전입니다.
성능과 디자인의 융합
현대차는 인스테로이드의 구체적인 출력에 대해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 차량은 전설적인 아이오닉 5 N의 641 마력 구성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파워트레인은 과거에 RN24 콘셉트카에서 그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인스테로이드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파격적인 외관 디자인
인스테로이드라는 이름은 인스터(Inster)와 스테로이드(Steroid)를 결합한 것으로, 이는 차체의 거대한 펜더와 전반적인 외관에서 느껴지는 강력함을 잘 보여줍니다. 후면부는 매우 넓게 설계되어 있어, 휠이 차체 바깥으로 나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전면부는 깊게 파인 범퍼와 스플리터가 특징이며, 차체의 각 부분에서는 모터스포츠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기능적인 실내 디자인
인스테로이드의 실내는 외관 못지않게 스포티한 느낌을 줍니다. 롤 케이지와 버킷 시트, 그리고 매끈한 마감재가 돋보이며, 또한 게임과 튜닝 세계의 요소가 녹아든 독창적인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전형적인 디자인 요소가 합쳐져 매우 독특한 실내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과 튜닝에서 영감을 받은 실내
실내에는 통합된 비트 하우스 사운드 시스템과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이 더해져, 운전 경험을 다른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인스트루먼트 패널과 대시보드에는 우주 공간 침략자 그래픽이 적용되었으며, 이는 차량 내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현대차의 미래 비전
현대차 유럽 디자인 수석 디자이너 에두아르도 라미레즈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자유로운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었으며, 비디오 게임의 창의적인 요소를 반영하여 현대차 브랜드의 감성적이고 매력적인 비전을 제시했습니다”라는 설명을 했습니다.
상용화 가능성은?
아직 인스테로이드가 현대차 딜러점에서 만나보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일부 디자인 아이디어가 향후 출시될 인스터의 다른 변형 모델에 적용될 가능성은 있습니다. 르노가 최근 5 터보 3E의 소규모 생산을 발표한 만큼, 현대차에서도 이런 파격적인 실험을 상용화할 가능성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Rivian 'Also', 전기차 혁신 도전
토요타 소형 랜드크루저 출시 임박
테슬라 모델 S, 감가상각 심각!
토요타 하이브리드 대기 급증
닛산 희귀차 훼손 사건 소송
1 thought on “현대차 인스테로이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