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 새 모델 소개

새로운 폭스바겐 티구안이 곧 한국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티구안 SEL R-Line 터보 모델은 이전 모델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자랑합니다. 강화된 터보 엔진 덕분에 주행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강력한 성능

폭스바겐의 자랑인 2.0리터 터보 4기통 엔진은 268마력(약 200kW)과 35.4kg·m (약 349Nm)의 토크를 발생시킵니다. 기존 모델 대비 67마력, 7.0kg·m의 향상이죠.
감각적인 주행 경험

티구안 SEL R-Line 터보는 4Motion 사륜구동 시스템을 적용,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합니다. 또한, 8단 자동변속기는 부드러운 변속을 도와줍니다. 이 모델의 주행감은 비슷한 가격대의 차량 중에서도 특별한 감각을 제공합니다.
디자인과 외관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외관은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전면과 후면에 LED 라이트 바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색상인 아보카도 그린 펄, 샌드스톤 유니, 몬터레이 블루 펄 중 선택 가능합니다.
편안한 실내 공간
내부는 더욱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최고급 나무 장식과 바레나 가죽 시트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메인 디스플레이는 15인치, 디지털 계기판은 10.25인치로 커졌습니다. 이외에도 삼존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과 무선 모바일 연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편리성을 더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아직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다음달쯤 추가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티구안의 새로운 모델로 최고의 주행 경험을 선사하며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2 thoughts on “폭스바겐 티구안 새 모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