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추리 SUV의 혁신

토요타의 센추리 SUV가 2025년형 모델부터 뒷좌석 승객의 프라이버시를 한층 강화한 새로운 기술을 기본으로 장착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바로 뒷창문의 자동 조광 기능입니다.
간단한 터치로 투명, 반투명, 불투명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요. 이 기능 덕분에 차량 내부는 더욱 고급스럽고 편안한 공간으로 변모했습니다. 가격도 소폭 상승해, 약 2,700만 엔(약 2억 7천만 원) 정도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프라이버시와 아늑함의 조화

이 차의 매력은 그야말로 탈 수 있는 궁전 같아요. 뒷좌석에 탑승하면 마치 일본의 고급 료칸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은은한 자연광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외부의 시선을 차단할 수 있어요. 불투명 모드에선 아늑한 안식처가 되는 듯한 분위기입니다.
센추리 SUV는 주로 운전 기사 있는 차량으로 설계되었으며, 뒷좌석 공간을 중요시합니다. 뒷좌석에는 자동으로 올라가는 발판, 넓게 열리는 문, 다양한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깔끔한 코트를 걸기 위한 두 개의 옷걸이도 있네요. 상상해보세요, 신발차렵개도 무려 있답니다.
편안함과 럭셔리의 정점
이제 진짜 럭셔리는 뒷좌석의 기능에서 결정됩니다. 등받이와 발 받침대가 평평하게 펴져서, 장거리 여정에서도 편안하게 누워 쉴 수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에게 제공되는 개별 스크린과 오디오 시스템은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어요.
그리고 파노라마 선루프는 전통적인 전동 선 블라인드를 유지하며, 차 내 자연광을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과 성능의 하모니
센추리 SUV는 외관부터 매우 인상적입니다. 차량의 길이는 5,205mm로, 일본에서 롤스로이스 컬리넌에 비견되는 디자인의 정수를 담고 있습니다. 이는 개별 맞춤 제작 옵션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실내 디자인은 여전히 신선하며,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차량 하부에는 3.5L V6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탑재되어, 총 406마력(303kW)을 자랑합니다. 4륜 구동 시스템인 E-Four Advanced AWD로 힘이 전달되고, 순수 전기 모드로 약 69km까지 주행이 가능합니다.
기술적 혁신과 독보적 위치
새로운 조광 유리 기능 도입으로 인해 가격은 약간 상승했습니다. 이는 고품격 승객 경험을 위한 혁신적 투자가 아닐 수 없습니다. 토요타는 계속해서 기술적 혁신을 지원하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BMW 5시리즈 레거시 에디션 공개
테슬라 모델 Y 퍼포먼스 출시
전설의 셸비 머스탱 경매 출품
BMW 7시리즈, 개성의 새 경지
포드 엔진 결함, 집단 소송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