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미래를 잇다

지프는 언제나 그들의 유산을 중요시해왔으며, 이번에 인도의 시장에 1941 윌리스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이 한정판 모델은 군대의 짙은 녹색을 떠올리게 하는 ’41 그린 색상과 1941년도 데칼을 통해 그 시절의 감성을 다시 살아나게 합니다. 하지만 2025년 모델처럼 전기 파워트레인은 탑재되지 않았습니다.
강력한 퍼포먼스

인도 시장에서만 제공되는 이 모델은 2.0리터 터보차저 4기통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 엔진은 270마력(약 201 kW)과 295 lb-ft(약 400 Nm)의 토크를 발휘하며, 8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모든 바퀴에 전달됩니다. 이 성능은 검증된 랭글러의 오프로드 능력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내외관의 디테일
차량 내부는 레트로 느낌의 손잡이와 날씨에 강한 매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굵은 빨간색 Jeep 로고가 인상적이며, 전후방 대시캠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외부에는 측면 사다리와 루프 캐리어를 포함한 액세서리 패키지가 옵션으로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튜닝이 가능합니다.
가격과 구매기회
지프 랭글러 1941 윌리스 에디션은 약 8천만 원의 가격으로 인도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는 일반 랭글러 루비콘 보다 약 190만 원이 높은 가격입니다. 물론, 모든 액세서리를 포함하려면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한정판 모델의 소유자가 될 수 있는 기회는 단 30대 뿐이므로, 희소성과 가치를 모두 지닌 이 모델은 구매 가치가 충분합니다.
시승 소감
직접 이 모델을 시승해보면, 강력한 터보 엔진의 힘이 느껴집니다. 오프로드에서는 특유의 강력함과 안정성이 돋보이며, 도심 주행에서도 충분히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주행 성능이 결합되어 있어 운전하는 내내 즐거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