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교통안전 기준의 변화 필요성

미국의 주요 자동차 제조사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규모 무역 그룹인 ‘자동차 혁신 연합’에서 미국 국립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HTSA)에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NHTSA는 미국에서의 교통 안전 기준을 유지하고 집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만, 이번 비판은 그 역할이 오래된 규정과 방향성 없는 전략적 로드맵으로 인해 산업 혁신을 저해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NHTSA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

자동차 혁신 연합의 대표인 존 보젤라는 NHTSA가 최근 몇 년간 혁신을 방해하고 있으며, 이러한 비판 속에는 자동 긴급 제동 장치 관련 규정과 자율주행차에 대한 관료적 절차가 포함됩니다. 보젤라는 특히 NHTSA의 관료적 태도가 미국 내 자율주행차의 발전을 저해하고 있음을 지적하며, 연료 경제 기준 완화를 요구했습니다.
2024년 한 해 동안 미국 도로에서 약 4만 명이 사망했으며, 이는 코로나 이전의 수치보다 훨씬 높습니다. 따라서 도로 안전 표준에 걸림돌이 되는 모든 요소는 심각합니다.
IIHS도 불만

보험연구소(IIHS)도 NHTSA의 현대화 속도가 느리다는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IIHS의 테스트는 NHTSA의 것보다 더 포괄적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안전 기술의 이점을 과소 평가하는 NHTSA의 접근법이 문제가 있다고 지적합니다.
IIHS는 2013년부터 오토바이에 대한 ABS(안티록 브레이크 시스템) 장착을 요구했으나, NHTSA는 이를 아직 이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전조등 기술도 오래된 규제로 인해 허가받지 못한 적이 있습니다.
이를 고려할 때, 안전 기술이 매년 급격히 발전하고 있는 점을 감안할 때 NHTSA의 절차에 대한 대대적인 개편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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