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라 인티그라 2026년형 리뷰

40년을 맞이한 인티그라

아큐라 인티그라가 이름을 올해로 40년째 이어가며 화려한 스타일로 돌아왔어요. 몇몇은 4도어 구조와 1.5리터 엔진이 혼다 시빅과 공유된다는 점에 아쉬움을 표했지만, 대체로 인티그라의 귀환은 성공적이었어요.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 덕분에 많은 이들이 이 차량의 매력을 알아보고 있답니다. 실제로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 시장에서 인티그라가 40% 이상의 소매 판매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니까 말이에요.

2026년형 인티그라는 보다 빠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의 업데이트로 더욱 새로워졌어요. 그리고 이번 연식은 인티그라의 40주년과도 맞물려서 더욱 뜻깊은 해가 될 것 같습니다.

A-Spec용 에어로 바디 키트


자세한 갤러리를 보려면
원본 기사
를 참고하세요

2025년 모델과 크게 달라진 점은 없지만, 2026년 인티그라 A-Spec 모델은 블랙 18인치 휠과 앞면 각 코너에 유광블랙 사이드 스포일러, 새로운 사이드 실 가니쉬가 포함된 에어로 바디 키트를 새롭게 받았어요. 전체 라인업에는 새로운 외장 색상인 솔라 실버 메탈릭, 어반 그레이 펄, 더블 에이펙스 블루 펄이 추가되었답니다.

더욱 우아한 외장 색상

특히 더블 에이펙스 블루 펄 또는 퍼포먼스 레드 펄 색상에서는 차체 색상과 맞춘 그릴이 제공돼요. 이는 어반 그레이 펄이나 플래티넘 화이트 펄 색상에서도 액세서리로 선택 가능하답니다.

더 빠르고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자세한 갤러리를 보려면
원본 기사
를 참고하세요

실내로 들어가면, 새롭게 기본으로 장착된 9인치 터치스크린이 있어요. 기존보다 2인치 더 큰 사이즈입니다. 뿐만 아니라, 더 빠른 프로세서 덕분에 반응성이 훨씬 향상되어 메뉴 사이의 전환이 매끄럽게 이뤄진답니다. 모든 트림이 이제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선 휴대폰 충전기도 기본으로 제공돼요.

깔끔한 인테리어

계기판에는 새로운 트림 패턴이 더해졌고, A-Spec 모델은 확장된 앰비언트 라이트가 적용됩니다. 오키드 인테리어를 선택하면 파란색 마이크로 스웨이드 인서트가 들어가며, 에보니 인테리어는 노란색 스티칭이 핸들, 시프트 부츠, 도어 패널, 시트 등에 사용돼요.

익숙한 성능과 스포티한 탑재물

엔진 쪽은 변함없이 1.5리터 터보차지드 4기통 엔진이 200마력과 26.5kg.m 토크를 제공합니다. CVT 트랜스미션에 Step Shift 프로그래밍이 기본적으로 포함되나,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6단 수동 변속기가 더 재미있게 느껴질 수 있어요.

스포티한 주행 경험

내년형에서도 인티그라 타입 S에 대한 변화 소식은 없으나, 320마력과 43kg.m를 내는 2.0리터 터보차로 더 강화된 성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배기 밸브와 브렘보 브레이크, 그리고 서스펜션 강화를 포함합니다.

잠재적인 가격 변화

현재까지 가격은 발표되지 않았으나, 2025년형 인티그라는 한화 4천3백만 원대에서 시작합니다. 곧 2026년형 가격이 발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요. 다음 달부터 쇼룸에 등장할 것이라 하니 기다려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