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우디 SQ7 미리보기

아우디 SQ7의 최신 스파이 사진이 도착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에 포착된 2027 아우디 SQ7는 이전 모델에 비해 적은 위장막과 함께 많은 변화가 보입니다.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 그리고 B필러 뒤의 창문에 약간의 위장 테이프가 붙어있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은 기존 Q7보다 더 미국적이고, BMW의 느낌이 섞인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문 손잡이를 잘 살펴보면, 일반적인 매립형이나 프레스형 손잡이가 아닌, BMW의 비전 노이어 클래스(Vision Neue Klasse) 컨셉트 SUV에서나 볼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특징들

아우디 SQ7는 후면에 눈에 띄는 변화가 있습니다. 테일라이트의 베인드 그래픽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아이큐를 떠올리게 하고, 후면 클러스터의 전체적인 형태는 쉐보레 블레이저 EV와 비슷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장막이 벗겨지고, 다른 색상으로 선보일 때, SQ7은 더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것으로 보입니다. 루프 스포일러, 쿼드 출구 배기, 디퓨저, 대형 메쉬 프론트 그릴 등은 이 차량이 아우디의 고성능 SUV라는 것을 명확히 해줍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매력

스파이 사진은 차량 양쪽에 연료 및 전기 충전 포트가 있는 것을 보여주어, 새 SQ7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임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500마력의 모델처럼 V8 엔진을 가질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3.0리터 터보차저 V6 엔진을 사용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우디가 향후 RS6 모델에서 전기식 8기통 엔진을 계속 사용할 예정이라는 소문도 있지만, 이는 상위급 RS 차량에만 사용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모델의 예상 가격은 약 1억9천만원 이상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실내 디자인은 많이 감춰져 있지만, 나중에 공개될 때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네시스 G70 판매량 고전
루시드 그래비티, 판매 부진 이유는?
마쓰다 CX-5 터치스크린 도입 논란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L 680 등장
캐나다 자동차 수입 지형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