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WRX STI Spec C 경매 시작

스바루 WRX STI Spec C

스바루 임프레자 WRX 모델은 여러 가지 변형이 다양하게 출시되었지만, WRX STI Spec C는 아마도 생소할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은 일본에서 경량화된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WRC의 N그룹을 위한 모델로 개발되었어요.

성능과 스펙

Spec C는 알루미늄 패널과 얇은 유리를 사용해 차량의 무게를 줄였습니다. 엔진은 2.0리터 터보차저 4기통 모델로 최대 출력 316마력에 최대 토크 43.9kg.m을 발휘합니다. 또한 이 차량은 STI에서 튜닝한 빌스테인 댐퍼와 브렘보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요.

드라이빙 경험

주행 시 Subaru의 대칭형 AWD 시스템 덕분에 뛰어난 핸들링과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도로를 달릴 때마다 강력한 터보 차지의 힘을 느낄 수 있어요. 이 차에 타고 있으니 마치 레이싱 코스를 달리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외관과 실내

이 2006년형 Spec C는 퓨어 화이트 색상으로 도색되어 있으며, 사고 이력이 없습니다. 주행 거리는 약 64,000km로 연식에 비해 외관이 상당히 잘 보존되어 있어요. 실내에는 경량화를 위해 기본적인 것들만 갖췄습니다.

경매와 시장 가치

이 차량은 현재 영국에서 경매에 부쳐지고 있으며, 예상 판매가는 3,600만 원에서 4,500만 원입니다. 스바루 팬이라면 이번 경매를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충분히 있습니다.

스바루 WRX STI Spec C는 단순한 차량 그 이상입니다. 레이싱의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이 차를 한번 타보기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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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스바루 WRX STI Spec C의 경량화와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한국 팬들에게 소개하는 글입니다. 차량의 주요 특징과 주행 느낌, 외관과 내부 디테일을 강조하며, 궁극적인 주행 경험을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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