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 투르비용 혁신 공개

최근 부가티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새로운 하이퍼카가 탄생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부가티 투르비용이라는 모델인데요. 이 모델은 현재 개발과 테스트가 한창 진행 중이며, 각국에서 다양한 조건 하에서 프로토타입 시험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매테 리막 CEO가 투르비용의 비밀을 공개하며 리막의 기술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네베라와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통해 이 새로운 모델의 독창성을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투르비용은 대부분의 부품이 커스터마이즈되어 부가티의 전통과 품질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리막과 부가티의 만남

매테 리막은 초기 구상 단계에서 네베라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하이퍼카를 구상했지만, 실제로 실현되지는 않았습니다. 네베라의 앞쪽 부분, 스티어링 시스템, 냉각 시스템, 브레이크와 같은 주요 요소를 사용할 생각도 있었지만, 이런 방식은 부가티의 전통을 훼손할 우려가 있었죠. 비용 효율성보다는 최고 품질의 차량을 만드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협력을 통해 투르비용의 배터리나 서스펜션 같은 일부 요소는 외부 공급을 받지만, 부가티는 여전히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최고를 추구합니다.
Audi R8와의 관계

리막 네베라의 최대 특징 중 하나는 그 자체로 완벽하게 설계되었다는 점입니다. 단 하나의 부품만 다른 차와 공유하는데, 그 조차도 수정되는 부품이었죠. 바로 에어컨 박스가 Audi R8에서 온 것인데, 이 역시 리막의 특수품으로 재설계되어 사용됩니다. 이런 내부 제작은 비용이 상당하다는 것을 의미하죠. 네베라 프로젝트에 약 2,500억 원 이상이 투자되었습니다. 하지만 매테는 네베라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전기 스포츠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네베라는 현재까지 총 50대가 판매되며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이퍼카에서 일상으로
원래 하이퍼카를 위해 개발된 기술들이 다양한 일반 자동차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부가티 투르비용의 전기 파워트레인은 새로운 SUV와 세단 모델을 위해 재구성되고 있습니다. 이는 고급 차량에 맞춘 고밀도 에너지 저장 기술과 초효율 모터의 대량 생산 비용을 절감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결국 네베라는 상업적으로 약간의 아쉬움을 남겼을지 모르지만 리막 테크놀로지의 기반을 탄탄히 다졌습니다. 이 기술은 부가티를 비롯한 여러 브랜드에 또 다른 목표를 제공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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