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VLE 미니밴 티저 공개

페이스리프트된 벤츠 VLE의 등장이 기대된다

최근 메르세데스-벤츠에서 고급 미니밴인 VLE의 새로운 티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몇일 전 파란색 위장 무늬로 가려진 이 모델이 거리에서 포착되었는데, 이번에 선보인 사진에서는 몇 가지 변화가 엿보여 다음 세대의 미니밴 출시가 가까워졌음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의 작은 변화

얼마 전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단순한 주간 전조등 디자인이 눈에 띄었는데요. 휠은 기존의 이중 스포크 디자인이었고, 후미등도 임시적으로 설치된 것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스파이샷에서는 해당 부분에 스타일 변화가 있어 눈길을 끕니다.

VLE의 특징적인 요소들


Hire image gallery on
original article

최근 테스트 중인 벤츠 모델들 중에서도 특히 이 VLE는 전면과 후면 모두 삼각별 패턴을 캡션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면 주간 전조등에 포함된 삼각별 디자인은 정말 독특합니다요. 후면에서도 삼각형으로 이루어진 세로 바가 무게중심을 두드러지게 하는데, 이 점은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목표로 한 의도가 담겨있습니다. 이런 방향성을 비롯해, VLE의 휠 디자인도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한 시도임을 알 수 있죠.

편안한 운전 경험 제공


Explore more images on the
original article

도시에서의 좁은 길이 주행하는 운영자의 일상적인 문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VLE는 저속 후륜 조향 기능을 강화하여 이러한 문제를 능숙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행 거리 면에서도 뛰어나다는 평이 있습니다.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이탈리아 로마까지 약 1,100km를 주파하는 동안 15분짜리 충전 두 번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요. 이런 점들을 감안하면 VLE의 출시가 매우 기대되는데요. 메르세데스의 다수의 공기역학적 효율성 기록을 생각할 때, VLE 역시 놀라운 성능을 보여줄 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