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바흐 S 680 에메랄드 에디션 출시

한국에서 특별한 마이바흐

매해 몬테레이 카 위크는 자동차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으며, 이번에도 예외가 아닙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붐비는 시장에서 그리 강하게 소비되지 않을지도 모를 마이바흐 S 680 세단의 에디션을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을 컨셉으로 발표했습니다. 이 특별 모델은 미국 시장에 25대 한정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올 가을, 국내 딜러들에게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V12 엔진을 장착한 럭셔리 세단 중에서도 이미 독보적인 마이바흐 S 680이지만, 이 에메랄드 아일 에디션은 메르세데스가 제공하는 독특한 색상과 트림으로 더욱 특별함을 자아냅니다. Manufaktur 개인화 부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이 이 특별 모델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시각과 향각의 유혹


원본 기사에서 갤러리의 4장사진 보기
여기

이 특별 에디션은 비색과 백색의 투톤 페인트와 고급 크롬 외장 트림, 그리고 고급스러운 21인치 ‘샴페인 플루트’ 단조 휠로 마무리합니다. 이 디자인은 몬테레이 사이프러스 나무와 페블 비치의 흰 모래를 연상시킵니다. 매년 몬테레이 카 위크의 앵커기이기도 합니다.

실내는 라이트 브라운 나파 가죽 좌석, 대시보드, 콘솔, 도어 패널 그리고 스티어링 휠에 아늑함을 더합니다. 검은색 나파 가죽의 헤드라이너도 포함됩니다. 피아노 블랙 트림에 크롬 세부 장식과 함께 플로럴 디자인 도어 실트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도어에는 ‘에디션 에메랄드 아일 1/25’ 배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 모델은 또한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의 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S-클래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마이바흐 S 680도 에어 밸런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에디션의 향수는 시더 우드와 사이프러스, 바다 소금의 노트가 특징적입니다. 이 특별한 향수는 손수 빚어졌습니다.

고급 세단의 정수


원본 기사에서 갤러리의 4장사진 보기
여기

기본 사양인 마이바흐 S 680처럼, 에디션 에메랄드 아일은 621마력과 664 lb-ft의 토크를 생성하는 6.0리터 V12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9단 자동변속기와 사륜구동 시스템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기 서스펜션과 적응형 댐퍼도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이 에디션에는 고급스러운 뒷좌석 패키지를 포함한 넓은 콘솔과 냉장고, 샴페인 플루트가 포함된 4인용 레이아웃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이런 특성들은 고객이 롤스로이스나 벤틀리와 같은 고급 브랜드에 대한 기대를 계속해서 마이바흐 서브 브랜드에서도 만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메르세데스의 Manufaktur 부서가 자동차를 개인화하는 능력을 과시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