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안 R1S, 여름철 자외선 차단 필름 혁신!

여름철 운전의 새로운 해결책

여름철 도로 위에서 운전할 때 생각보다 많은 햇빛과 자외선에 노출되게 됩니다. 차내 가죽 시트나 대시보드 표면, 플라스틱 소재 등이 색이 바래고 갈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전자 스스로 피부 손상에 노출될 수 있는 것도 문제입니다. 대개 차량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창문 틴팅은 자외선을 막는 기능이 미흡한데, XPEL의 차량 창문 틴트는 열과 99% 자외선을 차단하며 다양한 등급의 필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XPEL의 PRIME 자동차 창문 필름은 선진 나노 세라믹 기술을 활용해 99% 이상의 유해한 UVA 및 UVB 자외선을 차단하고 동시에 태양열을 줄여 줍니다. 또한 블루투스 같은 연결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신호 간섭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XPEL의 PRIME XR PLUS 나노 세라믹 틴트는 5부터 70까지 다양한 가시광선 투과율(VLT)로 제공됩니다.

열기 차단 효과

XPEL에 따르면, 그 창문 틴트는 차량 내부의 열을 최대 6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최근 실험에서 XPEL PRIME 필름을 적용한 차량의 내부 온도가 동일한 보호를 받지 않은 마쓰다 MX-5보다 15도 더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XPEL XR과 XR+는 99%의 유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95%의 눈부심을 줄입니다. 열 차단 측면에서는 XPEL XR이 최대 64%를, XR+는 최대 70%를 차단하며, 이는 특히 전기차의 주행 거리를 늘리는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팩토리 틴트의 한계

품질 좋은 자동차 창문 필름의 혜택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그렇지만 자외선을 막지 못하면 안전벨트 금속 부분에 화상을 입거나 더위를 식히려고 에어컨을 몇 분 동안 틀어야 하는 상황에 봉착할 수 있습니다. OEM 창문 틴트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지 못하며 자동차 제조사는 보통 앞 유리, 선루프, 운전석 창문을 어둡게 처리하지 않아서 뒷창과 뒷좌석 창만 어둡게 처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량 보호와 운전자의 편안함

차량 창문 필름은 차량의 재판매 가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대부분의 OEM 틴트는 일년 내내 운전자를 자외선과 열에 노출시키며, 이 문제는 여름철에 가장 두드러집니다. XPEL은 자사의 PRIME 창문 필름이 사용자의 편안함을 극대화하며, 자외선 차단 및 열 차단 기술로 여름철 운전의 불쾌함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생각

프라임 창문 필름을 통해 운전자는 클리어한 틴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스타일과 프라이버시를 우선시하는 사람들은 낮은 VLT를 선택해 적절한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XPEL의 기술은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며, 여름철 운전의 불편함을 줄여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