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EL PRIME 틴팅, 여름 필수템!

여름철 운전의 필수 아이템, 틴팅 필름

여름철 운전 시 강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로 차량 내 환경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죽 시트나 대시보드의 변색 및 균열을 유발하며, 운전자 피부에도 손상을 줄 수 있죠. 일반적인 자동차 창문 틴팅은 자외선 차단 효과가 미미하지만, XPEL의 틴팅 필름은 열을 차단하고, 자외선을 99%까지 차단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제품부터 다양한 농도의 틴팅 필름이 제공됩니다.

XPEL PRIME 틴팅 필름

XPEL의 PRIME 자동차 윈도우 필름은 고급 나노 세라믹 기술을 사용하여 유해한 UVA 및 UVB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합니다. 또한, 블루투스와 같은 연결 기능에 대한 신호 간섭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투과율(VLT)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5VLT는 가장 어둡고, 70VLT는 가장 밝은 편입니다.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사용자는 더 낮은 VL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XPEL에 따르면, 이 윈도우 틴팅은 내부 온도를 최대 60%까지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 시험 결과 XPEL PRIME 필름을 장착한 차량의 내부 온도는, 필름이 없는 동일한 차량보다 15도 낮았습니다. XR 및 XR+ 모델은 해로운 UV 차단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열차단 성능은 XR이 최대 64%를, XR+가 최대 70%를 차단하여, 특히 전기차에서는 주행거리를 연장하는 데 유리합니다.

기존 자동차 틴팅의 단점

고급 자동차 창문 필름의 이점을 간과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안전벨트의 금속 부위에 데이거나, 에어컨을 5분 이상 가동해야 편해지는 상황이 발생하곤 합니다. OEM 창문 틴팅은 UV 차단 효과가 미미하며, 전면 창문은 기본적으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름철 운전 시 불편함을 느낀적이 없더라도, 틴팅 필름은 차의 재판매 가치를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마무리 생각

대부분의 OEM 틴팅은 연중 내내 열과 자외선에 노출되는데 특히 여름철에 그 문제가 두드러집니다. XPEL은 멀티 레이어 나노 세라믹 입자 기술을 사용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열 차단 및 최대 99%의 자외선 차단 외에도 투명한 제품을 선택해도 이러한 장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과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사람들을 위한 낮은 VLT도 선택 가능하여, 기능과 형태의 완벽한 균형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