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운전, 더 이상 더위에 지지 않기

햇빛은 1년 내내 우리를 쬐고 있지만, 특히 여름에는 그 강도가 무척 강해집니다. 이로 인해 차량 내부의 가죽이나 대시보드 표면이 바래거나 갈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창문 보호 없이 운전할 경우 피부 손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창문 틴트는 자외선 차단이나 열 차단 효과가 크지 않지만, XPEL에서 제공하는 창문 틴트는 자외선의 99%를 차단하며, 다양한 등급과 투명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XPEL의 혁신적인 창문 필름

XPEL의 PRIME 자동차 창문 필름은 고급 나노 세라믹 기술로 자외선 A와 B를 99% 이상 차단하며 동시에 태양열도 감소시킵니다. 나노 세라믹 틴트는 블루투스와 같은 연결 기능의 신호 방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PRIME XR PLUS 나노 세라믹 틴트는 5, 15, 20, 30, 35, 45, 55, 70의 가시광선 투과율(VLT) 등급으로 제공되며, 5가 가장 어두운 색상입니다. PRIME XR 블랙은 동일한 VLT 옵션을 가지고 있고, 가장 투명한 색상을 원하면 PRIME XR 블루가 70과 80 VLT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XPEL에 따르면 이 창문 틴트를 사용하면 차량 내부의 열이 최대 60%까지 줄어듭니다. 최근 테스트에서 XPEL PRIME 필름을 장착한 마쯔다 MX-5의 내부 온도가 필름이 없는 동일 차량보다 약 15도 더 낮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XPEL XR과 XR+는 해로운 자외선 99%를 차단하고 눈부심을 95%까지 줄입니다. 열 차단 성능은 XR이 최대 64%, XR+는 최대 70%까지 열을 차단합니다. 이러한 열 차단은 특히 전기차의 주행 거리를 확장하는 데 중요하며, 에어컨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기본 창문 틴트는 주로 전용 주차 공간에서 차량을 보호하기 위한 기능만 가지며, 전면 유리나 옆면 창문, 선루프에는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공장 출고 틴트의 한계
고품질의 자동차 창문 필름의 이점을 간과하기 쉽지만, 그렇게 하면 금속 안전벨트에 화상을 입거나 더위에 지쳐 에어컨을 5분에서 10분 동안 강하게 틀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기본 제공 창문 틴트는 자외선 차단에는 매우 무력하며,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사는 뒷면과 후면 창문만 어둡게 만들어 두고 전면 및 측면 창문은 거의 남겨둡니다. 여름 운전이 불편하지 않더라도 창문 필름을 투자하면 차량의 중고 가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생각
대부분의 기본 창문 틴트는 연중 내내 운전자를 자외선과 열에 노출시키며, 이 문제는 여름철에 특히 두드러집니다. XPEL은 다층 나노 세라믹 입자 기술을 사용한 PRIME 창문 필름으로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이 필름은 열을 차단하고 자외선의 99%까지 차단하면서, 투명한 색상을 선택하더라도 이러한 이점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스타일과 사생활 보호를 우선시하는 이들은 낮은 VLT를 선택해도 형태와 기능의 이상적인 균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창문 필름을 선택할 때는 항상 지역의 틴트 규정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메르세데스 VLE 출시 임박, 기대감 증폭
Rivian R1S 열 차단 틴트 장점
메르세데스 VLE 미니밴 공개 임박
XPEL 틴트, 여름철 차량 보호 필수!
벤츠 VLE 미니밴 티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