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EL로 여름철 차량 보호하기

여름철 운전의 필수템

여름철 운전을 하다 보면 차량 안으로 들어오는 자외선(UV)과 열로 인해 차 내외부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 강한 자외선은 대시보드나 가죽 시트, 플라스틱 소재의 탈색 및 균열을 유발하기 쉬워요. 이런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창문 틴트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원래 장착된 틴트(OEM)는 자외선 차단에는 별로 효과적이지 않아요.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XPEL의 창문 틴트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XPEL의 제품은 99% 이상의 UV 차단과 열 방지를 제공하며, 다양한 농도로 제공됩니다.

XPEL의 특징

XPEL의 PRIME 창문 필름은 나노 세라믹 기술을 사용해 99% 이상의 해로운 UVA와 UVB 광선을 차단하고, 열도 줄여줍니다. 또한 블루투스 같은 연결 기능에 신호 간섭이 없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IME XR PLUS 나노 세라믹 틴트는 5부터 70까지의 가시광선 투과율(VLT)로 제공됩니다. PRIME XR BLACK과 XR BLUE 제품 역시 다양한 VLT로 제공됩니다.

XPEL에 따르면, 창문 틴트를 통해 차량 내부의 열을 최대 6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XPEL PRIME 필름은 Mazda MX-5의 내부 온도를 보호하지 않은 동일한 차량보다 15도 더 낮게 유지했습니다. XPEL XR과 XR+는 해로운 UV 광선을 99% 차단하고 눈부심을 95% 줄입니다. XR은 최대 64%의 열 차단 효과를, XR+는 최대 70%의 열 차단 효과를 발휘하며, 이로 인해 에어컨의 효율성을 높여 전기 자동차의 주행 거리를 연장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왜 OEM 틴트는 부족할까?

차량 창문 필름의 중요성을 간과하게 되면, 금속 안전벨트 버클로 인해 화상을 입거나 에어컨을 5-10분간 최대로 틀어야 하는 상황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OEM 창문 틴트는 UV 차단에 효과적이지 않으므로 주의가 필요해요. 대부분의 차 제조사들은 앞쪽 측면 창문, 선루프, 바람막이 창을 처리하지 않고, 뒷좌석 창문만 어둡게 처리합니다. 여름철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더라도 창문 필름은 차량의 재판매 가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무리 한마디

대부분의 OEM 창문 틴트는 UV 광선과 열에 노출되기 쉽고, 이 문제는 특히 여름철에 더 두드러집니다. XPEL은 다층 나노 세라믹 입자 기술을 사용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창문 필름을 제공합니다. 열차단과 99% UV 차단 기능 외에도 선명한 색상을 선택해도 이러한 혜택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스타일과 사생활 보호에 중점을 둔다면 낮은 VLT로 이상적인 스타일과 기능의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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