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ntis의 새로운 도전

Stellantis의 상황이 어려운 듯합니다. Stellantis는 올해 초부터 미국의 수입 규제로 인해 생산 단가가 급증하여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이 영향으로 상반기 동안 35조 원에 달하는 순손실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큰 손실은 누구에게나 충격적일 것입니다.
수입 제재의 영향

미국의 관세 규제로 Stellantis는 약 2조 3천 원 이상의 순손실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올해 하반기에 큰 타격을 받을 것이라고 해요. 이는 해외 부품 조달 비용 증가와 관련이 깊습니다. 자동차 제조사인 Stellantis는 정부와의 협상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신임 CEO의 기대

새롭게 임명된 안토니오 필로사 Stellantis CEO는 회사의 현재 상황이 그리 좋지 않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많은 작업을 완료해야 하며, 특히 시장의 특정 세그먼트에 제품을 다시 공급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모델 출시
Stellantis는 올해 새롭게 10종의 모델을 내놓으며 반전의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STLA Medium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모델들이 출시됩니다. 그중에는 새로운 Jeep Compass,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DS No.8이 포함되어 있어요. 이러한 모델들이 Stellantis의 이미지 개선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래의 전략
안토니오 CEO는 Stellantis가 직면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직원들의 역량과 새로운 제품을 전략적으로 활용한다고 합니다. 그는 “우리의 강점과 아이디어를 최대한 활용해 Stellantis의 문제를 해결하겠다”라고 했습니다.
Stellantis의 미래 전망
Stellantis는 하반기에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순수익이 증가하고, 조정된 운영 수익률이 낮은 한 자릿수를 유지하며, 산업 자유 현금 흐름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한답니다. Stellantis의 이러한 계획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크루즈, 중동에서 부활
스텔란티스, 램 1500으로 회복 기대
메르세데스 GLC 전기차 공개 예정
트럼프 전용 장갑 골프카트 공개
재규어 F-Pace의 속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