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드라이브 대비

여름철 드라이브 시 햇빛 노출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자외선은 연중 내내 존재하지만 여름철에 특히 강하기 때문에 차량 내부의 가죽, 대시보드 표면 등 소재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창문 필름이 필요합니다. XPEL의 창문 필름은 열과 99%의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다양한 색상과 투과율로 제공됩니다.
XPEL 창문 필름의 특징

XPEL의 PRIME 자동차 창문 필름은 나노 세라믹 기술을 사용하여 99% 이상의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며, 태양열도 함께 줄여 줍니다. 이러한 기술은 블루투스 같은 연결 기능에 대한 신호 간섭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PRIME XR PLUS 나노 세라믹 틴트는 5부터 70까지 다양한 가시광선 투과율(VLT)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밝기와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XPEL에 따르면, 이 창문 필름은 내부 온도를 최대 60%까지 낮출 수 있다고 해요. 매번 동일한 차량을 테스트한 결과, XPEL PRIME 필름이 적용된 마쓰다 MX-5의 내부 온도는 보호되지 않은 동일차량에 비해 15도 더 낮게 기록되었습니다. XPEL XR 및 XR+는 유해한 자외선을 99% 차단하고 눈부심을 95% 줄여줍니다. 열 차단 면에서는 XPEL XR이 최대 64%, XR+가 70%까지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는 특히 전기차의 주행거리를 연장하는 데 중요하죠.
공장 출하 창문 필름의 한계
고품질 자동차 창문 필름의 이점을 간과하면 시트 벨트의 금속 부분에서 손이 데이거나 에어컨을 몇 분씩 틀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공장 출하 창문 필름은 자외선을 막지 못하며, 일반적으로 앞 창문과 선루프, 앞유리는 무방비 상태로 남습니다. 여름철 차량 내 불편을 겪지 않더라도 창문 필름 투자로 차량의 중고 가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결론
대부분의 공장 출하 창문 필름은 연중 자외선과 열에 노출될 위험에 처하게 합니다. XPEL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PRIME’ 창문 필름을 통해 다층 나노 세라믹 입자 기술을 사용합니다. 열을 차단하고 최대 99% 자외선을 막으면서도 투명한 시야를 놓치지 않죠. 스타일과 사생활 보호를 중시한다면 낮은 VLT를 선택하여 이상적인 조합을 찾는 것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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