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zda MX-5 XPEL 창문 필름 효과

여름철 운전의 하이라이트

여름철 운전 시 자외선은 더 강하게 도로에 내려쬐며, 이는 자동차의 가죽, 대시보드, 플라스틱 등 다양한 소재에 영향을 미쳐 변색되거나 갈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는 창문 보호가 없으면 피부 손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실 많은 원래 제조사의 차량 창문 틴트는 자외선 차단이나 열 차단 기능이 크게 미흡합니다. 하지만 XPEL의 창문 틴트는 열을 차단하고, 99%의 자외선을 막아 주며, 여러 등급으로 제공됩니다.

XPEL PRIME 창문 필름

XPEL의 PRIME 자동차 창문 필름은 첨단 나노 세라믹 기술을 사용하여 해로운 UVA와 UVB 자외선의 99% 이상을 차단합니다. 또한 블루투스 등 연결 기능을 위한 신호 간섭 걱정도 없습니다. PRIME XR PLUS 나노 세라믹 틴트는 5, 15, 20, 30, 35, 45, 55, 70 VLT(가시광선 투과율)로 제공되며, 5가 가장 어둡습니다. PRIME XR BLACK도 같은 범위의 VLT로 제공되며, 가장 투명한 색상을 원한다면 70과 80 VLT의 PRIME XR BLUE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XPEL에 따르면, 이 창문 틴트를 통해 차량 내부의 열기를 최대 60%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 테스트에서는 XPEL PRIME 필름을 사용했을 때 Mazda MX-5의 내부 온도가 보호되지 않은 동일 차량보다 8도 가량 낮게 기록되었습니다. XPEL XR과 XR+는 해로운 자외선의 99%를 차단하고 눈부심도 95%까지 줄여줍니다요. 열 차단의 측면에서는 XPEL XR이 최대 64%, XR+가 최대 70%를 잡아줍니다. 전기차의 경우 에어컨이 보다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어 주행 거리를 연장하는 데 특히 유리합니다. 더 투명한 색상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70 VLT와 같은 것이 적합하며, 일반적으로 한국에서는 전면 창문 틴트 규정에 부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장 틴트의 한계

품질 좋은 자동차 창문 필름의 이점을 간과하기 쉽지만, 그렇지 않으면 좌석 버클의 금속 부분에 화상을 입히거나, 열기를 식히기 위해 에어컨을 5-10분 동안 틀어야 하는 상황에 처하기 쉽습니다. 원래 제공되는 OEM 창문 틴트는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지 않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앞면 창문과 선루프, 전면 유리를 처리하지 않고 뒷좌석 창문만 어둡게 합니다. 여름철 도로 운전에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더라도 창문 필름에 투자하는 것은 차량의 재판매 가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종 결론

대부분의 OEM 틴트는 연중 내내 자외선과 열기에 노출된 상태로 운전자를 둡니다. XPEL은 다층 나노-세라믹 입자 기술을 사용하는 PRIME 창문 필름을 통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열 차단과 자외선 99% 차단뿐 아니라, 더욱 투명한 색상을 선택하여도 이러한 혜택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스타일과 개인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사람은 낮은 VLT를 선택하여 형태와 기능의 이상적인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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