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RHO 트럭 등장

2025년형 Ram 1500 RHO 트럭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 V8 엔진이 주력이었던 Ram 1500 TRX 라인업에 미치지 않는 않지만, Henessey Performance Engineering은 이 모델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엄청난 변화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이제 이 트럭은 트윈 터보차지된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이 특징입니다.
Henessy의 새로운 업그레이드로 이 트럭은 700마력의 강력한 출력을 자랑합니다. 기본 모델인 1500 RHO의 고출력 버전은 540마력에 그쳤으나, 이제는 새로운 엔진 관리 소프트웨어와 스테인리스 스틸 배기 시스템 덕분에 그 성능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오프로드 패키지

Henessy의 Mammoth 700 업그레이드는 2인치 서스펜션 리프트와 20인치 휠에 맞춘 37인치 타이어를 포함한 오프로드 패키지로도 제공됩니다. 기본 RHO 트럭은 이미 35인치 타이어와 11.8인치의 그라운드 클리어런스를 제공했는데요, 이는 한국의 산악지형에서도 강한 오프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LED 라이트 바가 통합된 새로운 전방 범퍼, 신규 후방 범퍼, Henessy 배지 등이 시각적인 변화를 더해줍니다. 성능 브레이크 패드와 로터가 추가되어 증가된 출력에도 밸런스를 유지해 줍니다.
시장 경쟁과 전망
RHO 트럭은 기본 모델이든 Henessy에 의해 개조된 모델이든 간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Ram의 V8 엔진이 복귀할 것이라는 소문이 계속해서 돌고 있습니다. Stellantis의 CEO 안토니오 필로사는 이러한 장기 계획을 통해 매출 증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연흡기식 5.7리터 Hemi가 복귀하여 2026년 Ram 1500 모델에서 다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Henessy의 RHO가 얼마나 주목받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포르쉐 718 GT4 RS 네덜란드판 등장
메르세데스, 애스턴마틴 리콜 발표
아이오닉 3, 테슬라 넘을까?
혼다 파일럿, 엔진 문제 조사 진행
전기차 시대 여는 AMG GT 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