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와 아우디, 극명한 대조

국내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 BMW와 아우디는 자주 비교됩니다. BMW는 주로 스포츠 성능을 강조하고, 아우디는 편안함에 중점을 둡니다. 하지만 두 브랜드 모두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첨단 기술로 유명하죠. 하지만 2025년 현재 미국에서의 판매 상황을 보면 두 브랜드 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 판매 수치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BMW, 아우디를 압도하다

2025년 현재 BMW는 미국에서 178,499대를 판매했습니다. 반면 아우디는 81,951대에 머물렀습니다. BMW의 판매량은 미니 브랜드를 포함하지 않은 수치입니다. 관세 등의 도전 과제에도 불구하고 BMW는 올해 상반기 판매량을 1.6% 증가시킨 반면, 아우디는 전년 대비 12% 감소했습니다.
BMW 모델, 아우디보다 앞서다

2025년 BMW의 베스트 셀러는 X5로 33,588대가 팔렸습니다. 반면 아우디의 Q7은 9,975대에 그쳤습니다. 소형 크로스오버 부문에서도 BMW가 우세했습니다. BMW는 X3 29,029대, X1 13,322대를 판매한 반면, 아우디는 Q5 22,914대, Q3 12,612대를 판매했습니다.
전기차와 틈새 시장

BMW의 핵심 모델은 아우디보다 인기가 많지만 틈새 모델과 전기차에서는 어떤가요? 아우디는 Q4 e-tron 2,238대, Q6 e-tron 6,962대를 판매했습니다. BMW는 iX 6,742대를 팔면서 Q8 e-tron을 제쳤습니다.
아우디, 탈바꿈 필요성
아우디의 A4, A8, Q7 등 모델들은 BMW의 모델들보다 오래되어 판매 부진의 원인으로 보입니다. 아우디는 다양한 모델을 새롭게 선보이며 판매 부진에서 벗어나려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25년 말까지 BMW의 럭셔리 타이틀을 빼앗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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