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3, 후륜구동 부활! 멕시코에서의 새로운 시작

BMW X3의 변화

BMW가 2024년을 기점으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새로운 X3 모델은 전륜구동 대신 4륜구동만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순수한 후륜구동으로 매력을 느꼈던 소비자에겐 조금 아쉬운 소식입니다. 하지만 멕시코에서는 X3 sDrive 모델이 재도입되면서 후륜구동 옵션이 부활했습니다.

멕시코에서의 X3 sDrive

2026년 모델로 계획된 X3 20 sDrive는, 멕시코 시장에서 BMW X3의 새로운 입문 모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190마력의 출력과 300Nm의 토크를 자랑하는 BMW의 터보차저 4기통 엔진을 후륜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8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보다 매끄럽고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출시 초기에는 전륜구동 모델보다 가속력이 다소 떨어진다는 의견이 있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선택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가격의 비교

멕시코의 후륜구동 X3의 시작가는 1,194,900 페소(약 9,700만 원)로, 이는 미국의 4륜구동 X3 30 xDrive가 49,950 달러(약 6,500만 원)인 것과 비교하면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이러한 가격 차이는 여러 이유에서 비롯될 수 있지만, 그만큼 미국 시장에서의 X3의 가격 경쟁력이 더욱 돋보이는 상황입니다.

X3 후륜구동의 효율성

과거 모델의 경우 X3 후륜구동이 연비 측면에서 대폭적인 향상이 이루어진 것은 아니었습니다. 4륜구동 모델에 비해 평균적으로 1갤런 당 1마일 정도 나은 수치를 보였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적인 면에서 더 저렴하여 일부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신 모델에서는 이러한 장점이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4륜구동 X3는 넓은 적재 공간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제공하면서도 여전히 합리적인 구매 옵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신형 X3의 주행 소감

신형 X3를 타고 달리면, 조화로운 고급스러움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이 한데 어우러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4륜구동 시스템 덕분에 다양한 노면에서의 주행 안전성이 눈에 띕니다. 가속력 면에서는 후륜구동만큼의 짜릿함은 덜하지만, 전반적인 주행 안정감과 편안함이 돋보입니다. 대도시의 도로에서나 자연의 한가운데에서도 간편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BMW 특유의 정확한 조향감과 함께, 여러 조건에서도 안정적이고 포근한 주행감을 선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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