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전기차의 변화

BMW가 이번 봄부터 전기차(EV)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기차의 주행 가능 거리 향상과 PHEV의 충전 속도 증가가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BMW i5 eDrive40은 19인치 휠을 장착했을 때 500km 정도의 주행이 가능하고, 21인치 휠을 장착하면 447km까지 주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차량에 새로운 페인트 옵션과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옵션에 따라 달라지는 주행 거리

전기차의 주행 거리 향상은 실리콘 카바이드 반도체 부품(SiC 인버터)의 사용과 최적화된 휠 베어링 덕분에 가능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BMW iX xDrive60은 20인치 Aero 휠 장착 시 585km까지 주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2 시리즈

BMW는 새로운 2 시리즈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BMW 228 Gran Coupe는 2.0리터 241마력 트윈파워 터보 4기통 엔진을 장착하여 0에서 100km/h까지 6.1초 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기본 가격은 약 5천 2백만 원으로 예상되며, 2025년 중반에 출고될 예정입니다.
PHEV의 충전 속도 개선
BMW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들은 7.4kW에서 11kW로 충전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충전 시간 단축 효과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충전 속도가 상당히 개선된 것으로 보입니다.
BMW의 다른 변신들
BMW는 또한 새로운 Seal & Drive 타이어 키트를 추가하여 빠르게 타이어 펑크를 수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5시리즈는 특별한 Frozen Portimao Blue 메탈릭 페인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X6 xDrive40i에는 Tanzanite Blue 메탈릭 페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X7 xDrive40i는 주차 보조 기능이 기본 옵션으로 추가되었고, 운영체제 9를 장착한 모든 BMW에는 새로운 유튜브 옵션이 제공됩니다.
결론
BMW는 배터리 성능을 높이면서도 차량의 무게를 증가시키지 않은 것이 주목할 점입니다. 주행 거리의 작은 향상이 큰 뉴스는 아니지만, 배터리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새롭게 찾아낸 것은 큰 성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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