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전기차 전략 대변화

스바루의 새로운 전기차 전략

스바루의 전기차 솔테라는 그동안 높은 가격에 비해 성능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2025년형 모델부터 6,500달러의 가격 인하가 적용됩니다. 이는 약 800만 원에 달하는 금액으로, 상당히 파격적인 조치입니다. 이러한 결정은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일으켰고, 3월 기준으로 솔테라의 판매가 158.7% 증가했습니다.

스바루의 판매 실적 향상

스바루는 지난달 역사상 최고의 판매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총 71,478대의 차량이 판매되었으며, 이는 2019년 8월의 70,039대를 넘어서는 수치입니다. 이러한 성장세는 스바루의 인기 모델인 포레스터와 크로스트렉의 활약 덕분인데요, 특히 포레스터는 전년 대비 7.3% 증가한 22,570대를 기록했습니다.

강력한 판매 증가세

그 외에도 아웃백은 29.9% 증가한 17,539대, 크로스트렉은 25.1% 증가한 18,169대가 판매되었습니다. 레거시는 놀랍게도 53.2%의 증가세를 보이며 2,540대를 기록했으며, 이는 관련 모델 종료가 임박했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스바루의 모든 기록

모델 3월 25 3월 24 증감율 1분기 25 1분기 24 증감율
Ascent 4,584 5,174 -11.4% 11,079 12,683 -12.7%
BRZ 334 273 22.3% 802 766 4.7%
Crosstrek 18,169 14,527 25.1% 43,612 38,405 13.6%
Forester 22,570 21,045 7.3% 49,865 48,546 2.7%
Impreza 3,049 2,836 7.5% 7,907 7,434 6.4%
Legacy 2,540 1,658 53.2% 5,800 4,398 31.9%
Outback 17,539 13,501 29.9% 39,934 35,213 13.4%
Solterra 1,154 446 158.7% 3,131 1,147 172.9%
WRX 1,539 1,837 -16.2% 4,827 4,404 9.6%
TOTAL 71,478 61,297 16.6% 166,957 152,996 9.1%

스바루의 성장은 품질, 안전성, 내구성에 대한 소비자 신뢰 덕분에 이루어졌는데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높은 효율성과 신뢰성이 한 몫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차량에서 뚜렷한 성장세와 매력적인 가격 인하 전환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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