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GR 셀리카 부활 선언

토요타의 새로운 스포츠카 라인업

새로운 시대를 여는 토요타

토요타가 전설의 GR 셀리카 부활과 함께 새로운 GR 수프라를 개발 중입니다. 셀리카는 미드십 디자인의 4륜구동을, 수프라는 전통적인 전방 엔진 후륜구동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두 모델 모두 매뉴얼과 자동 변속기 옵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부활의 시작, GR 셀리카

새로운 GR 셀리카는 그 동안의 기대감을 모으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름만큼이나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토요타의 현재 스포츠카 라인업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기존의 GR 86 및 GR 수프라도 새로운 세대로 진화하며 각자의 시장에서 그 자리를 지킬 예정입니다.

독특함으로 차별화

일본 매체 ‘베스트카’에 따르면, GR 셀리카는 미드엔진 4륜구동 엔진 구조로 400마력을 발휘할 계획입니다. 반면, GR 수프라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약 500마력을 발휘하는 전방 엔진 후륜구동 구조로 남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두 차량이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고 각자의 강점을 잘 살려나갈 것이라 기대됩니다.

전달 가능한 다양한 선택지

GR 셀리카와 GR 수프라는 매뉴얼과 자동 변속기 옵션을 제공해 다양한 운전자 취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고유의 드라이빙 경험을 원하는 애호가들에게는 매뉴얼 옵션이, 좀 더 편안한 운전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자동 변속기가 선택될 수 있습니다.

발매 시기와 가격 예상

일본에서의 보고에 따르면, 새로운 GR 수프라는 2027년에 출시될 예정이고, GR 셀리카는 2028년에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격대는 예상되기로 GR 수프라가 약 1억 1600만 원에서 1억 2200만 원, GR 셀리카는 약 1억 원에서 1억 1600만 원 사이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를 통해 향후 토요타의 스포츠카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들 차량의 매력

많은 자동차 매니아들이 이들의 등장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GR 셀리카의 미드십 디자인은 운전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며, 4륜구동으로 안정된 주행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GR 수프라는 높은 출력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하며 도로 위의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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