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루의 특별한 선물, 옐로우 에디션

서브루가 BRZ와 WRX tS를 기반으로 한 두 가지 Series.Yellow 특별판을 발표했습니다. 이 두 모델은 일출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도장과 무광 블랙 휠, 스포티한 투톤 실내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제한된 생산량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 모델들은 각각 350대만 생산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희소성을 갖춘 이 제품의 가격 정보는 출시일이 가까워지면 공개될 예정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인테리어

WRX tS에 기반한 이 특별판은 Sunrise Yellow라는 매력적인 외관 색상과 무광 블랙의 19인치 휠을 자랑합니다. 브리지스톤 포텐자 S007 타이어로 감싼 이 휠은 단순히 기능적일 뿐만 아니라, 비주얼적으로도 큰 임팩트를 줍니다.
차량의 내부는 노란색 스티치가 들어간 레카로 시트와 대시보드, 도어 패널 등의 실내 디자인과 함께 모든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특히,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1.6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현대적인 감성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엔진 성능
성능 측면에서, 이 차는 2.4리터 터보차저 박서 엔진을 장착하여 271마력(202 kW)과 349 N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여기에 6단 수동 변속기와 대칭형 AWD 시스템이 결합되어 뛰어난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STI 조율 조절 댐퍼와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도 주목할 만합니다.
BRZ Series.Yellow도 함께 출시
서브루는 WRX와 함께 2026년형 BRZ Series.Yellow도 소개했습니다. 일본 내수용 BRZ STI Sport Yellow Edition과 유사한 이 차는 Yuzu Yellow로 칠해진 Toyota GR86 RZ Yellow Limited에서 영향을 받았습니다.
외관은 Sunrise Yellow로 장식되었으며, 18인치 무광 블랙 휠과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 타이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도 포함되어 안전한 주행을 보장합니다.
독특한 실내 분위기
차량 내부는 블랙 색상의 실내에 독점적인 노란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이 특별한 디테일은 시트, 스티어링 휠, 기어 변속기, 그리고 주차 브레이크 부츠에 써 있으며, 감각적인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정판의 유혹
이 두 특별판 모두 350대만 판매되며, 출시에 가까워지면 가격 정보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스포츠카 애호가들은 빠르게 소진될 가능성이 높은 이 모델들을 예의주시해야 할 것입니다.
결론
서브루의 이 특별판은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제공하여 드라이브에 새로운 감각을 더해줍니다. 강력한 성능과 함께한 훌륭한 디자인, 그리고 차별화된 포인트가 매력적입니다. 한정판의 희소성을 감안하더라도, 구매를 고려할 만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리비안 전기차 대규모 리콜 발표
1987 뷰익 그랜드 내셔널 경매가치 상승!
현대차 미국 공장 급습 충격
BMW, 새 엠블럼 현대적 혁신
도요타 전기차 전략, 켄터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