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신생 자동차사 Vittori, 첫 하이퍼카 출시 예고

Vittori의 새로운 도전: Turbio 하이퍼카

미래를 선보이다

이탈리아의 신생 자동차 제조사 Vittori가 그들의 첫 번째 하이퍼카 ‘Turbio’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10월 4일, 화려한 런칭 행사는 미국 마이애미에서 진행되며, 이 모델은 뛰어난 자동차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피닌파리나(Pininfarina)와의 협력을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마력과 디자인의 조화

이 차는 마치 알파 로메오, 부가티, 람보르기니 사이에서 태어난 것 같은 모습입니다. 매우 공격적인 전면 디자인과 말굽 모양의 그릴을 가지고 있어요. 얇은 조명 장치와 눈에 띄는 전면 스플리터는 물론, 환기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닛도 인상적입니다.

차체와 기술의 혁신

Turbio의 길이는 약 4947mm, 너비는 2266mm, 높이는 1160mm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휠베이스는 2779mm로, 기존의 람보르기니 Revuelto와 정확히 동일한 수치를 가지고 있어 놀랍습니다. 그러나, 놀라운 점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데요, 차체는 카본 파이버와 티타늄이 사용되었으며, AI 기반 3D 프린팅 기술로 제작된다고 해요. 피닌파리나가 어떻게 AI와 협력하여 이 차를 만들어냈는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강력한 성능

Turbio는 6.8리터 V12 엔진으로 900마력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3.8 kWh 리튬 이온 배터리와 앞쪽에 장착된 전기 모터가 추가되어 총 출력은 1110마력에 달합니다. 이로 인해 0-96 km/h 가속 시간은 2.5초 미만으로, 매우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해요.

한정판의 매력

Vittori는 이 모델의 판매를 50대 한정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생산 사양은 개발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가격이나 정확한 출시 일정은 아직 미정인데요, 독특한 디자인과 상상 이상의 성능이 기대됩니다.

탄 후의 인상

Vittori Turbio는 단순히 하이퍼카 그 이상의 것을 추구하는 모델입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압도적인 성능으로 인해 주행자의 감각을 자극합니다. 마치 람보르기니를 타고 있는 듯한 강력한 가속력이 주는 짜릿함과,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이 만들어낸 예술 작품과 같은 외관이 더해져 소유자의 자부심을 극대화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