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전기차 특별 할인 시작

BMW 할인 소식

BMW 전기차 특별 할인

BMW 전기차를 고려 중이라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BMW EV, 즉 전기차 신형 모델이 출시되며 놀라운 할인 혜택이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차량 제조사가 함부로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가 드문데, 이번에는 BMW i5, i7, iX 같은 모델부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XM까지 대대적인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 BMW 고객이라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금융 조건도 유리

i5와 i7, iX 크로스오버를 60개월 기준으로 3.99%의 낮은 금융 이율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급 브랜드인 BMW에서 이런 조건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XM의 경우, 60개월 기준으로 이율이 4.99%로 설정되며, 2026년부터는 더 강력한 XM 레이블만 생산 예정인 점을 고려하면 이율이 매우 우호적인 조건입니다.

충성 고객을 위한 보너스

BMW는 오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충성 보너스를 마련했습니다. i5 모델의 경우 1,000만 원, i7 모델은 최대 4,000만 원의 보너스가 가능합니다. 새로운 고객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반납한다면 1,000만 원의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이는 기존 할인가와 중첩 가능합니다.

할부와 렌트 혜택

i5를 금융 리스로 구매할 경우 5,000만 원, i7은 7,500만 원의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부 금융사를 통한 현금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되며, i5, i7, iX 모델을 렌트할 경우 9,90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렌트 혜택은 9월 2일까지 유효하며, 이후에는 다른 일부 할인 혜택이 사라질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