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레뷔엘토: 더 과감한 도전

람보르기니라는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거리기 마련입니다. 그중에서도 2024년형 람보르기니 레뷔엘토는 아벤타도르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모델로, 보이는 것만으로도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산타아가타의 디자이너들은 그야말로 그 임무를 완벽히 수행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죠. 바로, 더 대담한 스타일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자코가 탄생했습니다. 이튠업 회사는 1,001마력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카에 탄소섬유 전용 에어로 키트, 스테이지 투 키트를 적용하여 이전 것보다 더욱더 과감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물론, 첫눈에 이 튜닝 키트가 조금 과해 보일 수 있지만, 레뷔엘토의 본질을 더욱 강조해줍니다. 몇 달 후, 만약 이 변화가 과하다고 느낀다면, 원래 상태로 돌리는 것도 어렵지 않은 선택입니다.
다운포스와 주목도

자코는 이 키트를 ‘공기역학의 걸작’이라고 소개합니다. 이 키트는 상당한 다운포스를 만들어낸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앞쪽에는 스플리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하단 흡입구가 더욱 크고 인상적으로 보입니다. 전륜의 뒤와 후륜 앞에 장착된 거대한 윙렛은 날카로운 사이드 스커트 확장과 연결되어 코너링 성능을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더욱 강렬한 인상
자동차의 탄소섬유 본네트는 거대한 패턴이 떠올라 세스토 에렌멘토를 연상시킵니다. 전후로 확장된 펜더는 차량의 폭을 넓혀주고 있습니다. 또한 뒤쪽 디퓨저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더불어 자코는 루프 스쿠프와 백조목 형상의 리어 윙을 추가했습니다. 이 리어 윙은 기존의 맞춤형 스포일러와의 작동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V12 엔진의 배기구는 3D 프린팅된 형태를 통해 공기를 밀어냅니다.
복원 용이성
이 자코의 확장된 펜더들은 교체 가능한 부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원래의 차량 외형을 손상시킬 염려가 없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든 부품은 볼트온 방식으로 제작되어 원래의 디자인으로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키트의 비용은 5천만원 이상으로 예상되므로 구매 전에 신중히 고려해야 합니다. 하지만, 레뷔엘토 자체가 6억원을 초과하는 슈퍼카를 구매할 여력이라면, 10% 미만의 비용을 더 들여 차량을 맞춤화하는 것도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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