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초기 품질 조사

자동차 업계의 최신 동향을 이해하는 데 있어 중요한 J.D. Power의 2025년 초기 품질 조사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조사는 차량 소유 후 첫 90일 동안 차주들이 경험한 문제들을 기반으로 했으며, 최근 차량들이 더욱 복잡해짐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수가 약간 감소한 모습입니다. 100대당 문제 개수가 작년 194개에서 192개로 개선되었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가 문제를 크게 줄였으며, 테슬라가 눈에 띄는 개선을 보였습니다.
인포테인먼트 문제

좌우로 넘기는 불편함
여전히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큰 문제로 남아있습니다. 차주들은 필요한 기능을 찾기 위해 여러 화면을 넘겨야 해서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특정 물리 버튼을 유지하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다는 전문가의 조언이 있습니다. 차량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이 중요한 시점입니다.
PHEV와 차량 편의
PHEV의 문제 증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PHEV)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이들이 전기차보다 더 많은 문제를 보고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가솔린 차량과 비PHEV 하이브리드 차량은 PHEV와 전기차보다 적은 문제를 보였습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모델 중 고작 두 개만이 평균보다 적은 문제를 보여 다른 모델들에 비해 용량 부족의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또한 컵홀더가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제대로 수용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올해 초기 품질 조사에서 렉서스가 100대당 166개의 문제로 처음을 차지했고, 재규어와 제네시스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반면 대중 브랜드는 작년보다 품질이 떨어졌으며, 닛산은 100대당 169개의 문제로 대중 브랜드 내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현대차와 쉐보레가 그 뒤를 따랐습니다.
탑승 느낌과 비교점
새로운 차량의 복잡성이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에서 어느 정도의 발전이 보고되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는 고비용 수리에 대한 우려가 있지만 라이선스, 재규어, 제네시스와 같은 브랜드들이 높은 품질 점수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인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대중 시장 차량의 선택에 대한 의문을 가진 분들께는 닛산, 현대차, 쉐보레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PHEV를 통한 연료비 절약을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이 카테고리가 비PHEV 차량보다 더 많은 문제를 보이고 있음을 유념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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