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닷지 차저 식스팩

2026년형 닷지 차저 식스팩이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상업 광고 촬영 중 포착되었습니다. 이 가솔린 기반 머슬카는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이며, 저조한 판매량을 만회하려고 합니다.
성능과 엔진

차저 식스팩은 트윈 터보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을 탑재하여 420마력과 550마력을 만들어냅니다. 이는 각각 313kW와 410kW에 해당하며, 상당한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기대와 전망
판매 부진에도 불구하고
닥지가 최근 내놓은 차저 데이토나는 내구성 있는 V8 엔진을 선호하는 팬들로 인해 낮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초기 6개월 동안 4,299대만 판매되었으며, 추가 할인이 있어도 거래량이 크게 늘진 않았습니다.
새로운 모델의 출발
전기차 세단과 함께 차저 식스팩도 올해 하반기 출시됩니다. 식스팩은 기존 전기 모델과는 다르게 진짜 배기음을 제공하며, 이는 한층 진정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신형 차저의 모습
광고 촬영 중 포착된 닷지 차저 식스팩은 폭발적인 가속과 후미를 살짝 드리프트하며 화려하게 나타났습니다. 이 장면은 디트로이트의 도로에서 촬영됐으며, 지켜보는 경찰 앞에서도 멋진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가격과 비교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2025년형 차저 데이토나의 시작가는 약 6,000만 원부터 시작했습니다. 이는 기존 챌린저의 약 3,300만 원보다 상당히 비싼 금액입니다. 가솔린 모델은 전기차보다 저렴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정확한 가격은 미정입니다.
마무리
차저 식스팩은 전형적인 머슬카의 스타일을 이어가며,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을 도입합니다. 전기차의 조용함 대신, 진정한 엔진 소리와 함께 더욱 현장감 있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머슬카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는 모델입니다.
현대자동차의 수소 혁신, 지속 가능성을 주도하다
EPA 규제 변화, 제네시스의 선택은?
중국 전기차, 유럽서 급부상
테슬라, 오토파일럿 안전 논란 재점화
어르신 운전 규정의 오해와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