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자동차 시장 변화

2022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서방 국가들의 제재로 인해 많은 유럽 자동차 브랜드가 러시아 시장에서 철수했습니다. 이로 인해 중국 자동차 업체들이 러시아 시장에서 기회를 잡았고, 다양한 중국 브랜드가 러시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중국과 서방의 합작품

중국은 서방 자동차 제조사와의 합작을 통해, 러시아에서 제한된 차량을 리브랜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신형 닛산 패트롤입니다. 이 차량은 미국에서는 2025 아르마다라는 이름으로 판매됩니다. 닛산은 2022년 러시아에서 철수하였으나, 중국을 통해 러시아 시장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습니다.
Otting의 새로운 도전
중국의 Otting은 닛산 패트롤을 리브랜딩하여 러시아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Otting은 현재 러시아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Sinomach Automotive를 통해 대표되고 있습니다. Otting은 현재 팔라딘 SUV와 팔라소 픽업 트럭을 판매하고 있으며, 두 모델 모두 중국의 정저우 닛산 공장에서 생산됩니다.
Otting의 추가 모델
Otting은 앞으로 출시할 차량으로 리치 7과 Z9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리치 7은 닛산 나바라를 기반으로 한 픽업 트럭으로, 2종류의 길이(5,287mm, 5,537mm)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엔진 옵션으로는 2.0리터 가솔린 터보(228마력)와 2.3리터 터보디젤(166마력)이 있습니다. 변속기는 6단 수동 또는 8단 자동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Z9
Z9 픽업은 2025년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중국의 독자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되며, 1.5리터 터보차저 엔진(147마력)과 212마력의 전기 모터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구성은 최대 1,601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중국의 자동차 제조사들은 러시아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고 있으며, 다양한 모델과 옵션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러시아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큰 계기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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