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머스탱 마하-E, 지금이 기회!

미국 전기차(EV) 시장에서 중요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연방 전기차 세금 공제의 만료 기한이 2023년 9월 30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신차의 가격이 대략 1,000만 원 이상 증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 시점에서 이 공제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이득이 됩니다.
전기차 시장의 변화

포드는 공제 만료 전에 판매량 증가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머스탱 마하-E는 멕시코 생산으로 인해 구매 시에는 공제를 받지 못하지만 리스 시에는 1,000만 원 상당의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포드의 ‘Zero, Zero, Zero’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도로가 열려 있습니다.
포드의 특별 프로모션

포드는 직원 할인 대신 새로운 ‘Zero, Zero, Zero’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8개월 무이자 할부, 첫 90일 동안의 무지불과 무다운페이먼트 조건으로 머스탱 마하-E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차를 타보면 어떻게 느낄까?
머스탱 마하-E를 운전할 때 가장 먼저 느끼게 되는 것은 그 강력한 추진력입니다. 전기차만이 제공할 수 있는 즉각적인 가속은 가히 인상적입니다. 놀랍도록 조용한 실내와 더불어, 안정적인 주행감은 장거리 운전 시에도 피로를 덜어줍니다.
단단한 서스펜션은 도로의 불규칙한 부분을 잘 흡수하며, 코너링 시에는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번거로운 연료 걱정 없이 긴 주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 차는 실용적입니다.
중고 전기차도 놓치지 말자
중고 전기차 구매자 또한 이러한 인센티브 변화에서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중고 전기차는 현재 최대 400만 원의 공제를 받을 수 있는데, 이 공제가 사라지면 구매 비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생활비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공제는 전기차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비용 효율적인 선택으로 만들어 줍니다.
앞으로 가격 상승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기차의 장점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지금이 가장 적절한 시점입니다.
팰리세이드 2025년형 할인 매력
GMC,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도입
이수즈 전기 픽업 D-Max EV 공개
쉐보레 이퀴녹스, 시장 인기 비결은?
JDM 문화, 매력과 개조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