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EX90, 기대와 현실의 차이

볼보 EX90의 매력과 도전

올해 초 등장한 볼보 EX90은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그리고 기존 XC90을 뛰어넘는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초기 드라이브에서도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지만, 실질적으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사용자들은 다양한 문제를 경험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한 사용자는 레딧에 그녀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그 내용은 결코 희망적인 것이 아니었습니다.

EX90, 잦은 수리 필요

어느 한 사용자는 올해 6월 9일에 새로운 EX90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이 차량은 벌써 네 번이나 수리점을 방문해야 했다고 하네요. 그녀는 20년 넘게 토요타, 특히 RAV4를 운전한 후 가족이 커지면서 더 큰 전기차를 원했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EX90을 선택했지만, 이미 여러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EX90은 다음과 같은 문제를 보였습니다:

레딧에 게시된 글에서 그녀는 “이 차를 소유하는 것이 기쁨보다는 부담이 됩니다,”라고 토로하며, 다른 모델을 선택했어야 한다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보고서: EX90이 미완성이라 언급

소비자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 구입한 EX90에서 다양한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에어백 경고등, 접히지 않는 3열 시트, 작동하지 않는 오디오 시스템 등 다양한 문제가 발견되었다고 전하며 이 정도의 문제들은 수백만 원대 차량에서는 받아들여서는 안된다고 강조했습니다.

EX90의 문제 지속

EX90의 출시는 초기 지연되었으나, 이후 도착한 모델들도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지 않았습니다. 크로스트래픽 경고, 곡선속도 보조 시스템 등 여러 기능이 빠져 있었고, 후속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추가될 예정이라는 보장이 있었으나, 여전히 완전히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판매된 것으로 보입니다.

소프트웨어 문제는 볼보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폭스바겐도 새로운 플랫폼을 소프트웨어 문제로 연기한 바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중심의 차량이 많아질수록 소비자들은 EX90과 같은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볼보가 EX90의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문제에도 EX90은 기본적으로 뛰어난 전기차라는 점을 감안하면 더욱 그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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