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출시된 새로운 전기차, 2026 스바루 언차티드

스바루가 전기차 시장에 천천히 입문한 만큼, 이제는 더 많은 전기차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세 번째 전기차 모델인 2026 스바루 언차티드를 공개했는데요, 이 차는 어디든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편안하게 데려다 줄 것입니다.
다양한 트림과 강력한 성능

스펙

2026 언차티드 모델은 트림에 따라 최대 약 483km의 주행 거리를 자랑하며, 두 개의 전기 모터로 최대 338마력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가속력 역시 뛰어나서 5초 이내에 0에서 96km/h(0-60 mph)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2026년 봄, 미국 시장 출시 예정

오는 봄에 만나볼 언차티드

2026년 봄부터 미국 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는 스바루의 세 번째 전기차 모델로, 아시다시피 그 첫 모델은 솔테라로 2023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두 번째 모델은 사브루 트레일시커로, 2023년 뉴욕 오토 쇼에서 공개되었는데요, 곧 판매 개시 예정입니다.
관련: 2026 토요타 bZ 우드랜드는 스바루 트레일시커의 쌍둥이입니다
향상된 디자인과 비교

토요타와의 파트너십 강화

언차티드는 솔테라의 기본 아키텍처를 사용했지만, 거의 17.78cm가량 길이가 짧아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열 뒤쪽으로 707리터의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특히, 도시에서의 기동성을 강조하며 스바루는 새로운 EV의 회전 반경이 소형 크로스트렉의 것과 거의 동일하다고 말했습니다.
세 가지 트림과 뛰어난 주행 성능

사양

스바루는 2026 언차티드를 세 개의 트림 패키지로 구성했습니다: 프리미엄 FWD, 스포츠, 그리고 GT. 모든 패키지에는 74.7 kWh 고용량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됩니다.
기본 패키지인 프리미엄 FWD는 제한된 수량으로 제공되며, 단일 전면 장착 모터가 221마력을 발휘합니다. 1회 충전으로 “300마일 이상”의 추정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테슬라 슈퍼차저 네트워크 사용 가능

빠르고 간편한 충전

스바루 언차티드는 테슬라 기반 NACS – 즉 북미 충전 시스템 포트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북미 전역에 15,000개 이상의 충전소를 보유한 테슬라 슈퍼차저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언차티드는 배터리를 최적의 온도로 조절해주는 배터리 프리컨디셔닝 시스템이 적용되어 충전 효율을 높였습니다. 일반적인 DC 급속 충전기를 사용하면 약 30분 만에 배터리 상태를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과의 차별화된 디자인
독창적 스타일링
언차티드는 브랜드 특유의 전면 및 후면 조명 시그니처를 갖추고 있으며, 조명되는 전면 로고를 포함합니다. AWD 모델은 저 프로파일 루프 레일을 장착해 추가 화물을 쉽게 운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언차티드 GT에서는 투톤 루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기술
편의 기능과 안전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가 기본 적용되며, 전면 중앙 콘솔에는 무선 스마트폰 충전기가 두 개 내장되어 있습니다. 뒷좌석에는 USB-C 충전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본 생산, 미국 출시 일정
2026 스바루 언차티드는 일본에서 생산되며 내년 봄부터 미국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지만, 현재 솔테라의 가격은 4,900만 원에서 5,700만 원까지로 예상됩니다. 다만, 무역 정책에 따라 가격이 오를 가능성도 있습니다.
Cupra의 미래형 콘셉트카 공개
포드 F-시리즈 픽업 판매 22% 급증
SRT의 부활, 시장을 뒤흔들다
볼보 XC60, 미국 생산 강화 결정
2026 GMC 아카디아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