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퍼포먼스카 SRT의 귀환

미국 자동차의 부활, SRT가 돌아옵니다

미국의 퍼포먼스가 다시 귀환하고 있는 소식입니다.
스텔란티스가 그들의 전설적인 스트리트 앤 레이싱 테크놀로지(SRT) 부서를 공식적으로 부활시켰습니다.
이는 다시금 우렁차고 공격적인 기계들이 미국의 이름을 걸고 무대를 장식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슬카 팬들에게는 이번 소식이 단순한 컴백이 아닌 강력한 선언인 셈입니다.

SRT의 새로운 시대

수요일 아침, 많은 소비자들이 기대하던 소식이 발표됐습니다.
최근 몇 년간 배경으로 사라졌던 SRT가 돌연 복원을 맞아,
닷지, 지프, 램, 그리고 크라이슬러의 고성능 차량에 대한 새로운 초점을 잡았습니다.
이 모든 것을 주도하는 이는 램의 CEO인 팀 쿠니스키스입니다.
그는 현대 머슬카의 붐을 일으킨 장본인으로,
닷지의 헬캣 열풍을 일으키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팀 구성과 목표

“팀을 다시 모으고 있습니다,”라고 쿠니스키스는 말하며,
파워트레인과 차량 역학의 최정상 엔지니어들을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SRT의 목표는 분명해 보입니다.
속도, 소리, 그리고 존재감을 더 밀어붙여 거리에서나 트랙에서든 성능 차를 만드는 것입니다.

기대의 변화

SRT는 1989년 초창기 바이퍼 팀으로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현재는 하나의 모델만 그 이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데뷔한 닷지 듀랑고 SRT 헬캣입니다.
하지만 앞으로의 계획은 완전한 파워와 성능으로의 복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다가올 신제품

스텔란티스는 아직 구체적인 제품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무엇이 다가올지를 강하게 암시하고 있습니다.
발표와 함께 등장한 티저 영상은 야생의 V-8 소리를 공개하며, “다시 소리를 키울 때입니다”라 선언했습니다.
최근 Hemi V-8의 컴백 소식으로, SRT가 다시 한번 번아웃을 사랑하는 머슬카들의
배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거의 챌린저와 차저 헬캣의 황금기를 생각해 보세요.

그 에너지를 되찾고자 하는 것입니다.

성능과 기술

직선 속도뿐만 아니라, 스텔란티스는 새로운 SRT 차량이 전반적으로
경계를 넘어서고자 한다고 합니다.
파워, 공기역학, 핸들링, 첨단 기술 등 다방면에서의 발전이 기대됩니다.
이러한 차량들은 도로에서의 활용성을 유지하면서도,
트랙에서도 다재다능한 성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오늘날의 전기차 중심 자동차 시장에서 이런 종류의 스릴은
점점 사라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가치가 있습니다.

기대되는 미래

새로운 SRT 모델이 도로에 등장할 정확한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팀 쿠니스키스의 램에서의 과거 작업을 보면,
생각보다 빠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의 지도 아래, 램은 빠르고 결정적인 움직임을 보여주었습니다.
SRT 부활 역시 같은 경로를 따를 전망입니다.

경영진의 기대

스텔란티스 CEO인 안토니오 필로사도 이와 같은 기대를 보여주며,
쿠니스키스와 SRT의 비전에 강력한 지지를 보였습니다.
“팀은 고객의 마음과 영혼에 다가가는 브랜드를 만드는 데 능숙하다는 것을
여러 차례 입증했습니다,”
필로사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의 에너지, 전략적 사고, 경쟁 정신을 활용하여
모든 브랜드 활동을 강화할 것입니다.”

차후 계획

현재로서는 팬들이 추측만 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헬캣일까요? 지프 트랙호크의 후속작?
램 TRX의 부활? 무엇이든간에, 두 가지는 분명합니다.
그것은 빠르고, 우렁차고, 분명히 미국산이 될 것입니다.

SRT의 재탄생

SRT는 단순히 돌아오는 것이 아닙니다.
머슬카 팬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소리의 향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