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R34 GT-R, 단 19대 존재

전설의 스카이라인: 클럽맨 레이스 스펙

희귀한 R34 GT-R

닛산 스카이라인 R34 GT-R은 이미 특별한 모델이지만, 그 중에서도 클럽맨 레이스 스펙은 더욱 희귀합니다. 단 19대만 존재하는 이 모델은 흔치 않게도 매장이나 길거리에서 볼 수 없는 전설 같은 존재입니다.

니스모의 재생산

클럽맨 레이스 스펙은 사실상 니스모(Nismo)가 직접 제작한 레스토모드 모델입니다. 일본의 오마리 공장에서 재생산되며, 원하신다면 자신의 GT-R을 니스모에 보내 완전히 새로운 파츠로 업그레이드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R2 엔진

이 모델에는 닛산의 R2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2.8리터 용량의 트윈 터보 직렬 6기통 엔진은 카본 파이버 공기 흡입구를 포함한 최상급 파츠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이 엔진은 450마력과 475Nm의 토크를 전달하며, 6단 수동 변속기를 통해 전달됩니다.

시각적 매력

외적으로, 클럽맨 레이스 스펙은 R34 GT-R Z-Tune의 바디킷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미드나이트 퍼플 III이라는 닛산의 상징적인 색상으로 도장되어 있어, 눈부시게 매력적입니다.

아랍에미리트의 F1rst 모터스

이 모델을 판매하고 있는 두바이의 F1rst 모터스는 주로 유럽의 슈퍼카와 하이퍼카를 거래하는 곳입니다. 특히, 이 모델의 주행거리는 40,747km로 기록되어 있으며, 재생산 이후의 거리인지 전체 거리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든 거의 새것처럼 보여요.

가격의 기준

이 모델의 구체적인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수억 원에 달할 것이라 예상되며, 10억 원을 초과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런 희귀 모델을 갖고 싶다면, 상당한 비용을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스카이라인의 매혹적인 매력을 좋아하는 매니아들에게는 그 자체로 꿈 같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행감 또한 페라리나 람보르기니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만큼 다이나믹하며, 닛산의 걸작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습니다.

라이벌과의 비교

클럽맨 레이스 스펙을 실제로 운전해보면, 특히 고성능 스포츠카 중에서도 독보적입니다. 바닥에 딱 붙는 느낌과 함께 모든 코너를 매끄럽게 돌아 나갑니다. 같은 시대의 다른 모델인 토요타 수프라나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과 비교했을 때도 훨씬 강력한 존재감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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