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랜드크루저 진화의 신화

토요타 랜드크루저: 전설의 진화

토요타 랜드크루저

1950년대에 처음 소개된 토요타의 랜드크루저는 세계적으로 아주 유명한 차량이죠. 어디든지 갈 수 있는 강력한 성능으로 그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이 차량은 세계에서 가장 견고하고 recognizible한 차량 중 하나로 꼽힙니다요.

토요타 Jeep BJ에서 시작된 랜드크루저는 다양한 모델로 진화해왔습니다. 특히, 무거운 하중을 견디는 스테이션 왜건 라인은 가장 다재다능한 차량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200 시리즈가 마지막으로 무거운 하중을 견디는 랜드크루저였는데, 그 뒤를 이어 경량 버전인 랜드크루저 250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다른 시장에서는 랜드크루저 프라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이제 랜드크루저 300 시리즈가 하이브리드 모델로 등장해 더욱 강력한 모델로 거듭났습니다.

최고의 성능

처음 중동에서 선보인 랜드크루저 하이브리드는 3.5리터 듀얼 VVT-i V35A-FTS V6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에 병렬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조화롭게 작동하여 최대 457마력과 790N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이 시스템은 10단 변속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요. 이러한 구성이 디젤 모델을 능가하는 가장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비(非)하이브리드 모델과 구별되도록 하이브리드에는 검은색 안개등 하우징, HEV 및 457 TT 배지가 달려 있습니다. 외관 색상은 검정, 흰색, 은색이며, GR 스포츠 트림은 검정만 선택 가능합니다. 내부는 검정과 빨강 테마의 가죽 시트가 중동 시장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미국 버전은 더 럭셔리하다

중동 지역의 토요타는 비(非)하이브리드 옵션을 제거하고 GR 스포츠 하이브리드와 VXR 하이브리드 두 가지 선택지만 남겼습니다. 전승이 예정된 랜드크루저의 전달 시기는 올해 9월로 예상됩니다요.

미국에서는 랜드크루저 300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택할 수 없지만, 더 고급스러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성능과 효율성을 누릴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렉서스 LX 700h가 그 중 하나로, 랜드크루저 300 하이브리드와 동일한 구성 요소로 설계되었습니다요. 다만 가격은 약 1억 4천만원부터 시작되어 고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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