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화에 나선 제네시스

제네시스, ‘마그마’ 브랜드 도입

제네시스가 현대의 M브랜드와 유사한 고성능 ‘마그마’ 브랜드를 런칭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와 함께 전동화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요. 모터스포츠에 적극 참여할 제네시스는 더욱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려 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와 EREV 계획
확장형 전기차와 전통 하이브리드 도입
제네시스는 조만간 일반 하이브리드 및 확장형 전기차(EREV)를 시장에 내놓을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 모델은 주행 성능과 경험 면에서 EV와 비슷하면서도 더 나은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요. 특히 EREV는 EV의 주행 특성을 유지하면서도 도심을 벗어나 더 긴 거리를 주행할 때에도 문제가 없어요.
EREVs의 장점
멀리 가는 자유로움
EREVs의 매력은 고출력의 즉각적인 토크와 조용한 실내공간을 보장하면서도, 더 긴 주행 거리를 제공하는 데에 있습니다. EV 충전소를 계획적으로 찾아다닐 필요 없이 도심 외의 긴 여행에도 적합한 차량이고요. 이로 인해 차량 관리가 더 자유로워요.
미래 모델과 기술
다양한 파워트레인 옵션
제네시스는 새로운 EV 플랫폼을 개발 중이며 이는 더 나은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EREV 지원에도 사용될 예정이고요. 특히 새로운 시스템은 주행의 민첩성을 향상시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GV60와 G90의 변신
‘마그마’가 들어간 첫 모델 GV60
고성능 브랜드 ‘마그마’의 첫 차량으로 GV60이 선택될 예정이고요. 또한, 제네시스의 기함 모델인 G90에는 더 많은 파워트레인 옵션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더 다양한 주행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요.
제네시스의 운전 경험
새로운 주행의 즐거움
제네시스의 새로운 모델들은 더욱 향상된 주행 안정성과 편안함을 제공할 것입니다. 특히 새로운 파워트레인 기술과 플래그십 모델의 개선은 제네시스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여줄 것입니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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