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EV SUV, 충전 성능 상승

전기차 충전 인프라의 변화와 전망

전기차 충전소의 발전

최근 J.D. Power의 데이터에 따르면, 공공 전기차 충전 시도의 84%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지난 4년간 유지되었던 약 20%의 실패율에서 4% 개선된 결과입니다. 주 성과는 차량과 충전기의 호환성 문제, 하드웨어 또는 부품의 결함, 충전기 특정의 상호 운용성 문제와 같은 장애 요인들에 대한 대응 덕분입니다.

충전 서비스의 향상

충전기가 작동하지 않거나 고장 나 있는 것이 여전히 공공 충전 실패의 주요 원인이지만, 이러한 개선 점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EVcharger사는 2020년 이후 미국 전역에서 충전소 수가 두 배로 증가했다고 보고하며, 이것은 충전기 운영자들이 지속적인 기능 제공에 큰 관심을 두어야 함을 상기시켜 줍니다.

전기차 충전 성능 상승의 요인

공공 전기차 충전 제공업체들이 서비스 품질을 유지보수 및 수리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으며, 이는 대통령의 국가 전기차 인프라 프로그램에서 연방 자금을 받은 충전소의 97% 운용을 요구하는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J.D. Power는 이 요구 조건을 충족하는 연방 자금 지원 충전소의 수를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EVgo 사용자가 Q1 동안 95%의 성공률을 기록했습니다. 이 성공률은 2022년 이후 600개 이상의 위치에서 충전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하면서 물리적인 설비 개선을 지속한 결과라고 합니다.

충전 대기 시간과 정책

Electrify America 같은 충전 업체들은 유휴 요금과 같은 정책을 시행하여 대기 시간을 줄임으로써 네트워크 내 수요가 50%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는 자동차 뉴스에서 보고된 내용입니다.

전기차 앱의 개선 필요성

하반기에는 전기차 운전자들이 충전 보조 모바일 앱을 이전보다 더 많이 사용하면서도 연결성 문제, 느린 원격 명령 속도, 기능 성능의 일관성 부족 등을 겪고 있습니다. 거의 3분의 1의 비-테슬라 앱 사용자들이 매번 운전 시 앱을 사용한다고 하지만 연결이 끊기거나 업데이트가 지연되는 문제를 경험한다고 합니다.

앱 기능의 활용

비Tesla 앱 사용자의 43%는 아직 충전 예약을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90% 이상의 전기차 앱 사용자는 자동차 상태 및 원격 업데이트/진단과 같은 기능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현재 충전 인프라의 과제

미국의 공공 전기차 충전은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J.D. Power의 최근 데이터는 산업이 개선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충전 운영자가 높은 효율성을 유지한다면 연방 자금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는 또한 공공의 사용률이 증가함에 따라 고장을 최소화하는 것이 그들의 수익과 직결됩니다.

전기차 브랜드 사이의 경쟁

테슬라의 앱이 사용자 만족도에서 전체적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으며, Mercedes-Benz와 BMW가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트럼프 행정부와 연방 고속도로 관리국이 바이든 대통령의 프로그램을 재평가함에 따라 새로운 연방 지원 충전소 계획은 보류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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