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미쓰비시의 전체 라인업 변화

2025년의 중반에 들어서며 자동차 제조사들은 2026년 모델 준비에 나서고 있습니다. 미쓰비시는 현재 대대적인 변화가 예정되어 있진 않지만, 2026년에는 전체 라인업이 한꺼번에 개편됩니다. 아웃랜더, 아웃랜더 스포츠,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이클립스 크로스 모두 다양한 수준의 개선이 예상됩니다.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2026 아웃랜더의 새로운 엔진과 스포츠

이전 2.5리터 엔진을 대신하여 아웃랜더는 이제 이클립스 크로스에서 가져온 1.5리터 터보차저 4기통 엔진과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하게 됩니다. 미쓰비시는 아직 새로운 파워트레인의 세부 스펙을 공개하지 않았으나, 예상컨대 기존 차량에서의 152마력과 25.4kgf·m 토크와 비슷할 것으로 추측됩니다. 디자인 변화는 없으며, 2025년에 이미 업데이트가 완료됐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트림인 LE가 추가되며, 랠리아트 트림도 돌아옵니다.
아웃랜더 스포츠의 변화

아웃랜더 스포츠는 미쓰비시의 가장 경제적인 모델로, 이번 개편에 따른 큰 변화는 없습니다. 대신 미쓰비시는 약 97%의 구매 희망자들이 실질적으로 구매를 결정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아웃랜더와 아웃랜더 스포츠의 트레일 에디션은 계속 제공될 예정입니다.
2026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중간 주기 스타일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아웃랜더와 통일된 디자인을 채택합니다. 새로운 소재와 색상이 추가되고, 소음 차단 개선과 함께 새로운 20인치 휠, 더 많은 수납 공간을 갖춘 중앙 콘솔, 야마하 사운드 시스템, 온열 및 통풍 시트가 탑재됩니다. 또한,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제공되며,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의 변화가 가장 큽니다.
주행감의 변화
댐퍼, 스프링, 안정 장치, 부싱이 재조정되어 더 안정적이고 자신감 있는 주행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다 큰 용량의 배터리는 현재 61.2km로 알려진 순수 전기 주행 거리를 증가시킵니다.
단순해진 2026 이클립스 크로스
이클립스 크로스에는 몇 가지 소소한 변화가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이 삭제되었으며, 대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가 포함되어 이번 변화가 큰 손실은 아닙니다. “이클립스 크로스” 배지는 SEL과 SEL 투어링 모델에 기본적으로 부착됩니다.
미쓰비시는 각 차량의 기술적 세부사항과 가격, 추가 정보를 연말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일반 아웃랜더는 연말 분기에 딜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2026년 1분기에 데뷔할 예정입니다. 아웃랜더 스포츠와 이클립스 크로스는 아직 구체적인 출시 일정이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더 많은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