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렉서스 LC 500 첫인상

2026년형 렉서스 LC 500 쿠페와 컨버터블은 최신 터보차저나 하이브리드 기술이 넘쳐나는 시대에 자연흡기 V8 엔진을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471마력을 자랑하는 5.0리터 V8 엔진은 도로 위에서 가장 감성적이고 직접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외관은 주행 성능만큼이나 매혹적이죠.
새로운 인스피레이션 시리즈

2026년, 렉서스는 더욱 매혹적인 인스피레이션 시리즈 패키지를 추가했습니다. LC 500 쿠페는 북미에서 단 200대만 출시되는 스모크 매트 그레이 외관을 입었어요. 흰색과 검정의 내부 디자인, 카본 파이버 트림, 붉은 브레이크 캘리퍼, 고정 카본 스포일러와 21인치 매트 블랙 알로이 휠로 완성됩니다. 반면 LC 500 컨버터블은 350대 한정의 세트로 윈드 페인트, 브라운과 실버 소프트탑, 새들탄 및 화이트 가죽 내부의 다크 아우터 악센트와 고유 명판이 포함됩니다.
독특한 디자인
루프라인에 상관없이 LC는 디자인의 진가를 보여줍니다. 쿠페는 부유하는 듯한 루프 디자인과 애프터버너 스타일의 테일라이트로 미래적 감각을 더해요. 컨버터블의 매끈한 소프트 탑은 단 15초 안에 접히며, 흐르는 외형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바깥과 안쪽 모두 장인정신이 돋보이죠. 렉서스는 사용자 맞춤형 빌드 프로그램도 제공하여 독특한 휠 선택, 트림, 내부 디자인을 추가할 수 있게 했습니다.
힘과 속도의 조화
각 LC 500에는 고유한 개성이 있지만, 공통된 심장이 있습니다. 자연흡기 V8 엔진은 7,100rpm까지 만족스러운 가속을 선사하죠. 10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해 쿠페는 0-100km/h 가속을 4.4초만에, 컨버터블은 4.6초만에 도달합니다. 다른 현대의 고성능 차량과 달리 LC는 진짜 엔진 소리를 들려주며, 렉서스 LFA처럼 흡기 소리를 캐빈으로 전달해줍니다.
첨단과 감성의 조화
렉서스는 파워트레인의 아날로그 감성을 보존하는 것뿐만 아니라, 섀시 튜닝도 개선했습니다. 쿠페는 능동적 후륜 조향과 토센 제한 방산 디프렌셜 같은 특징을 통해 더욱 날카로운 다이내믹스를 제공합니다. 반면 컨버터블은 강화된 적응형 서스펜션과 표준 후면 퍼포먼스 댐퍼로 개선된 승차감을 제공하죠. 두 버전 모두 편안함을 우선하면서도 반응성을 잃지 않은 세련된 승차감을 자랑합니다.
탑재된 최첨단 기술
내부에서는 렉서스가 디자인과 인체공학을 결합해 최고 장인정신을 보여줍니다. 12.3인치 고화질 터치스크린이 모든 모델에 표준으로 탑재되어 최신 렉서스 인터페이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예 렉서스” 보이스 네비게이션으로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연결 서비스 3년 체험판은 원격 연결 및 클라우드 내비게이션을 포함해 스타일리시한 현대 연결성을 선사합니다.
안전성에도 주목
안전성 또한 현대적입니다. 쿠페와 컨버터블 모두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2.5가 장착되어 선행충돌 경고,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차선 추적 지원, 도로표지 인식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심지어 컨버터블 상단을 열어도 바람 소리를 잡아주는 공기역학적 형태와 투명한 풍향 역학 장치 덕분에 고속도로에서도 편안한 대화가 가능합니다.
잊지 못할 드라이빙 경험
고정 루프 쿠페든 개방형 컨버터블이든 렉서스 LC 500은 감성을 중시한 스포츠카의 상징입니다. 대자연의 V8 엔진을 기반으로 한 스트라이킹 디자인, 수제 내부, 영혼을 울리는 퍼포먼스를 통해 LC는 드라이빙이 특별한 이유를 다시금 상기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