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형 제네시스 GV60의 새로워진 모습

2025년형 제네시스 GV60은 여러 면에서 개선된 모델로 등장합니다. 외관에서는 새로운 앞뒤 범퍼 디자인을 도입하여 차량의 공기 저항을 줄였고, 색상과 일치하는 휠 아치 덕분에 더더욱 통일된 느낌을 줍니다. 또한 20인치와 21인치 알로이 휠로 스타일을 한층 더 강조합니다. 이 새로운 디자인 요소들은 경쟁 모델인 렉서스 RZ, 아쿠라 ZDX, 캐딜락 옵틱과의 경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인테리어의 혁신과 고급화

GV60의 인테리어는 완전히 새로워졌습니다. 차량의 테마는 옵시디언 블랙, 글래시어 화이트 & 애쉬 그레이, 아쿠아 그린 & 갤럭시 블랙, 스카이 블루 & 프로이센 블루 등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27인치 연결 차량 통합 콕핏(ccIC)은 인포테인먼트와 운전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뛰어난 음향 시스템을 선호하는 소비자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Bang & Olufsen 17개의 스피커로 이루어진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화한 주행 성능과 주행 거리

2025년형 GV60은 84kWh 배터리를 기본으로 장착하여 주행 거리를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2륜 구동 모델 기준으로 최대 560km의 주행이 가능하며, 350kW 급속 충전기를 사용하면 10%에서 80%까지 단 18분 만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주목할 것은 현대 Ioniq 5 N에서 차용한 가상 기어 시프트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전통적인 변속기를 흉내 내어 주행에 더 직관적인 컨트롤과 참여를 제공합니다.
옵션과 추가 기능

제네시스 GV60은 또한 숨겨진 드리프트 모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패들 쉬프터 두 개를 3초 이상 당기면 활성화되고, 서킷 주행을 위한 다이내믹 드라이브 모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성능 4-포트 전방 브레이크와 전자식 제한 슬립 디퍼렌셜(E-LSD)이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180kW의 듀얼 전기 모터가 장착되어 최대 700Nm의 토크를 네 바퀴에 전달하며, 부스트 모드를 사용하면 0-100km/h를 단 4초 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새로움으로 다가오는 제네시스의 방향
최신 차세대 요소들을 가진 GV60은 뛰어난 성능과 운전 경험을 제공하면서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전기차 시장에서 굳건한 위치를 차지하고자 합니다. 가상 기어 시프트 시스템의 도입은 전통적인 차량 주행의 재미를 전기차에서도 잊지 않게 해주는 요소로, 이 기술이 앞으로 더 많은 차량에 적용되기를 기대합니다. 제네시스는 GV60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다음 세대의 차량에서도 큰 기대를 불러옵니다.
폭스바겐 ID 2 R의 전기차 혁신
맥라렌 P1, 혁신의 끝은 어디?
닛산 큐브 에어백 문제와 리콜 검토
렉서스 IS 500 클라이맥스 에디션 출시
아스턴 마틴 발키리, 소음 논란 급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