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7년형 리콴 K LeBaron 쿠페

포드의 CEO인 짐 팔리가 그 유명한 1937년형 리컨 K LeBaron 쿠페를 올해 페블 비치에 가져왔습니다. 이 차량은 럭셔리를 대변할 뿐만 아니라 미래의 자동차처럼 1950년대 스타일로 주행하는 모던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의 링컨은 과거의 화려함에서 조금 벗어나지만, 짐 팔리는 전통적인 럭셔리의 부활을 꿈꾸고 있습니다.
링컨의 미래, 전기차만은 아니다

포드의 일각에서는 링컨이 오직 전기차 브랜드로 거듭나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조용한 럭셔리를 전면에 내세워 전기차로의 전환을 권장했으나, 짐 팔리는 이를 거부하였습니다. “우리가 링컨의 브랜드 방향성을 재발견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언급했습니다. 모든 라인업을 전기차로 가지 않기로 한 것이 다행이라는 의견이죠.
실용적인 전장 하이브리드
그렇다면, 링컨의 조용함을 책임질 미래의 동력원은 무엇일까요? 팔리 CEO는 “EREV [확장형 전자 차량]이야말로 우리에게 완벽한 드라이브 트레인이 될 것입니다. 전 하이브리드와 EREV 라인업, 그리고 몇몇 전기차, 하지만 좀 더 경제적인 측면에서 제공할 계획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당장은 최고급 시장을 겨냥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접근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비싼 링컨조차도 1억 4천만 원(약 $120,000) 아래의 가격을 유지합니다.
차별화된 선택지 제공
포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강조합니다. 파워트레인과 외관 디자인 모두에서 선택의 여지를 주는 것이 전략입니다. 링컨의 합리적인 전기차 모델에 다채로운 색상 선택과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의 매력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커스터마이징과 부가 옵션은 수익성 있는 수단입니다. 예컨대 포르쉐는 이러한 전략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포드는 이미 브롱코와 매버릭 같은 모델의 악세서리와 색상, 파워트레인 선택지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상징적인 차량에게는 잘 먹혔지만, 링컨을 고급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기 위해서는 아직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차를 개인화하고자 하는 구매자들의 관심을 끄는 데에 성공 전략이 될 것입니다.
시승 경험과 느낌
최근 출시된 링컨 내비게이터 블랙 라벨의 도로 주행감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먼 거리를 주파하는 동안에도 안정적이며 승차감이 편안합니다. 강력한 하이브리드 엔진은 가속할 때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며, 시트의 질감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과거 고급차 시대의 영광을 재현하면서도 현대적인 기술이 결합된 링컨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해 볼만합니다.
BYD, 전기차 최고 속도 경신
람보르기니 신모델 '페노미노' 공개
폭스바겐 골프 R, 5기통으로 진화
포드 이스케이프, 전기차로 전환
폭스바겐 T-Roc, 새로운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