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전기차의 새로운 변화

2025년부터 포르쉐의 전기차를 소유한 이들은 더 이상 북미에서 충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테슬라의 슈퍼차저 네트워크에 접근이 가능해지기 때문입니다. 이는 무려 23,500개의 충전소에서 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새로운 NACS DC 어댑터 덕분입니다. 어댑터는 2026년 모델을 소유한 이에게는 무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NACS 포트와 포르쉐

어댑터의 필요성
포르쉐는 2025년부터 새로운 전기차에 NACS 포트를 장착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6년형 타이칸과 마칸 전기차에는 어댑터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현재 기존 2025 타이칸과 마칸 전기차 소유자는 My Porsche 앱을 통해 무료로 어댑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슬라 슈퍼차저와의 연결성
포르쉐 오너들이 테슬라 슈퍼차저 네트워크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테슬라 앱을 통해 이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후 몇 달간의 소프트 런치를 통해 My Porsche 앱에서도 충전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또한 다른 충전소인 이오나와 일렉트리파이 아메리카와의 연결도 My Porsche 앱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게 됩니다.
불편함 없이 충전
2026년 이후의 모든 포르쉐 전기차는 네비게이션 시스템에 새로운 충전소를 자동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2025년 이전 모델은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이러한 충전소 위치 정보를 제공받게 됩니다. 포르쉐 카스 북미의 티모 레시 대표는 “고객에게 불편함 없는 소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중요한 진보를 이룩했다”고 전했습니다.
어댑터의 필요성
아직 2026 타이칸이나 마칸 전기차에 북미 충전 표준 포트가 포함되지 않아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이는 2023년 폭스바겐, 아우디, 포르쉐 및 스카우트 전기차가 2025년부터 NACS 충전 포트를 사용할 것이라는 발표에도 불구하고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포드 Mustang Mach-E 전기차 판매 급증
현대차 미국 공장 단속 소식
포르쉐 타이칸 전기차 충전 혁신
Rivian, 전기차 시장 새전략
리비안 R2, 미래 전기차의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