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포드 F-150 라이트닝 리콜

포드는 2025년형 F-150 라이트닝 트럭 다섯 대에 대해 안전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이 리콜의 원인은 최종 조립 공장에서의 결함 있는 수리 절차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브레이크액 누출입니다. 비록 영향을 받은 차량의 수는 적지만, 이 결함의 결과는 긴 제동 거리 및 충돌 위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공장의 부적절한 수리

문제의 근원은 2025년 4월 1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포드의 오프라인 수리 팀이 특정 F-150 라이트닝의 나사 구멍이 손상된 것을 승인되지 않은 방법으로 수리하기 시작했을 때 발생했어요. 이 방법은 브레이크 호스 고정대를 프레임에 고정하는 과정에서 포드 내부의 내구성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5월 5일에 이 절차를 중단하고 조사를 시작했죠.
경고 신호와 수리 계획

포드는 차주가 브레이크 페달의 이동이 길어지고 감속이 감소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브레이크액 누출이 심각해지면 계기판의 빨간색 브레이크 경고등이 켜질 것입니다. 최악의 경우 빠른 액체 손실이나 완전한 고갈이 발생하면 차가 멈추기 위해 상당히 더 많은 거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7월 14일부터 차주에게 우편으로 통보하며 무료 수리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딜러들은 앞쪽의 브레이크 조인트 호스 브래킷을 점검하고 포드의 최신 기술 지침에 따라 기존 나사를 MR12X40 셀프탭핑 나사로 교체할 것입니다.
정밀성을 위한 정밀한 수리
이번 리콜의 규모는 비교적 작습니다. 다섯 대의 차량만 포함되지만, 포드의 신속한 조사와 투명한 문서 제출은 제조의 작은 편차도 안전 우려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특히 전동 파워트레인과 재생 브레이킹 시스템을 갖춘 차량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F-150 라이트닝은 과거 가격 인하를 겪었으며, 풀사이즈 전기 픽업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에 직면합니다. 포드는 여전히 접근 방식을 정교화하고 있으며, 자사의 전기차 주력 모델에 대한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생산의 작은 결함에도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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