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대규모 리콜 발표

포드 리콜 소식

최근 포드가 미국에서 대규모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약 20만 대 이상의
포드와 링컨 모델이 이에 포함되며, 차량 수리는 딜러십을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요 원인은 차량의 센터페시아에 문제가 생겨 후방 카메라
영상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리콜 대상 차량

리콜 대상은 2018-2022년형 트랜싯 커넥트, 2019-2020년형 MKZ, 에지,
컨티넨탈, F-150, 노틸러스, 퓨전, 2019-2023년형 레인저, 머스탱,
2020-2021년형 에코스포츠, 익스페디션, 내비게이터, 2020-2022년형
이스케이프, F-250 SD, 코세어, 2020-2023년형 애비에이터, 트랜싯,
2020-2024년형 익스플로러, 2021-2024년형 브론코 스포츠, 및 2022-2024년형
매버릭 모델이 포함됩니다.

센터페시아 문제

SYNC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후방 카메라 영상이 비어 보이거나
차량 후진을 멈췄음에도 화면에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특히
운전 시 안전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수리 방식

수리를 위해서는 포드 혹은 링컨 딜러십에 방문해 SYNC 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교체가 필요합니다. 이 작업은 자동차 소유주에게 다소 번거로울 수 있으나,
이후 더욱 안전한 주행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타 차량과 비교

타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포드의 여러 모델들이 여러 기능적인 문제를 드러낸
사례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러나 포드는 이러한 결함을 빠르게 시정하려는
모습을 보여주며 신뢰를 회복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리콜 사항

다른 리콜 중 하나는 2025년형 링컨 내비게이터와 포드 익스페디션 모델에
관한 것입니다. 이들 차량은 승객용 에어백의 내부 메쉬 필터 두께가
부적절하여 에어백 압력이 증가할 수 있는 위험성이 있다고 합니다. 에어백
모듈을 교체해야 합니다.

포드 F-150 라이트닝

2025년형 포드 F-150 라이트닝은 브레이크 쪽 결함으로 인해 리콜이
필요합니다. 브레이크의 사발 클램프 나사가 풀려 브레이크 오일 누수로
이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차량 정비소에서 브레이크 호스와
브래킷 나사를 점검 및 교체하는 방식으로 해결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