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팀의 코르벳 재해석

최근 몇 달 전, 제너럴 모터스(GM)가 영국 디자인팀을 통해 코르벳을 전기 하이퍼카로 재탄생시킨 콘셉트를 공개했습니다. 이제 캘리포니아 파사데나의 팀에서 새로운 콘셉트를 내놓았습니다. 이 모델은 능동형 리어 스포일러와 에어 브레이크를 갖췄으며, 앞바퀴는 21인치, 뒷바퀴는 22인치 크기로 넓은 차체를 자랑합니다. 배터리팩을 수용할 T자형 섀시도 특징이죠. 후방 디자인은 브라가 보헤마나 애스턴 마틴 발키리 같은 모델을 떠올리게 하는데, 진정한 매력은 탈착 가능한 앞쪽 힌지형 캐노피 루프입니다. 트랙 주행 시 헬멧 착용이 필요할 거예요.
C8과 비슷한 크기와 내부 스타일

길이는 약 463.3cm로 현행 C8보다 조금 더 길지만, 높이는 약 18.4cm 더 낮습니다. 휠베이스는 약 276.9cm로 더 여유롭죠. 내부 디자인은 공격적이지 않고 익숙한 느낌을 주며, 이 차는 운전자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계기판 대신 증강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스템이 주요 정보를 전달합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동승자가 쉽게 조작할 수 없는 위치에 있으며, 핸들에는 에너지 회수 수준을 조절할 수 있는 패들이 있습니다. 버킷 시트는 차량의 몸체와 기가 막히게 맞아 떨어져, 정말 탑승자의 안전과 편안함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다양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이 콘셉트는 다양한 하이퍼카 디자인의 영향을 받은 듯합니다. 짧은 후방은 재규어 C-X75를, 차체 전체 실루엣은 리막 컨셉트_원을 연상시킵니다. 전면부 중앙의 서포트 구조는 라페라리를 떠올리게 하는데, 전반적으로 날렵한 라인이 인상적입니다. 이 모든 요소들이 과거 코르벳 모델의 흔적을 남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디자인을 캐노피 루프 없이 본다면 어떻게 보일지도 궁금하군요. GM이 다음 코르벳 콘셉트를 공개하기 전에 더 많은 이미지를 제공하면 좋겠어요.
이 새로운 코르벳 콘셉트는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줍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전기차로의 전환을 고려한 기술적 혁신 면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도로에서 운행된다면 어떨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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