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엘리베이티드 신모델 공개

캐딜락의 새로운 도전

캐딜락은 몬터레이 자동차 주간에 고성능 2+2 전기차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모델은 배터리 전기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 차량은 컨트리클럽에서도 자랑할 수 있고, 다카르 랠리나 익스트림-E 경주에 참가할 수 있다고 제너럴 모터스의 디자인 부사장 브라이언 네스빗은 전했습니다.

장대한 디자인과 기술력

이전의 캐딜락 오펄런트 벨로시티 콘셉트와 같이, 새로운 전시 차량도 길고 넓으며, 공기 서스펜션 덕분에 다양한 주행 환경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미래의 캐딜락 성능을 암시하는 V-시리즈의 강력한 동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모래 폭풍도 두렵지 않은 기술

엘리베이티드 벨로시티는 최신 기술로 무장되어 있습니다. ‘모래 시야’ 시스템은 사막 모래 폭풍이나 어두운 밤에도 주변 상황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차세대 자율 주행 시스템과 안락한 조종의 미학을 경험할 수 있는 생체 인식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차 시장을 지배할 모델들

캐딜락은 엔트리 럭셔리 오프티크에서 플래그십 SUV인 에스컬레이드 IQ에 이르기까지 다섯 가지 배터리 전기차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엘리베이티드 벨로시티는 손으로 만드는 캐딜락 셀레스틱보다 더 극대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편안함

공식적으로 엘리베이티드 벨로시티 콘셉트는 2+2 구성입니다. 하지만 스케이트보드 플랫폼 덕분에 내부 공간이 넓고, 되접히는 걸윙 도어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내부는 얇고 조각된 좌석을 포함하여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줍니다.

미래를 향한 비전

캐딜락 엘리베이티드 벨로시티 콘셉트는 단순한 환상이 아닙니다. 디자인 책임자인 네스빗은 이 차량이 전기화와 성능의 한계를 어떻게 확장할지 탐험하고 있으며, 미래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기 위한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이 차량은 오는 8월 15일 몬터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