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한 R34 GT-R

닛산 스카이라인 R34 GT-R은 이미 특별한 모델이지만, 그 중에서도 클럽맨 레이스 스펙은 더욱 희귀합니다. 단 19대만 존재하는 이 모델은 흔치 않게도 매장이나 길거리에서 볼 수 없는 전설 같은 존재입니다.
니스모의 재생산
클럽맨 레이스 스펙은 사실상 니스모(Nismo)가 직접 제작한 레스토모드 모델입니다. 일본의 오마리 공장에서 재생산되며, 원하신다면 자신의 GT-R을 니스모에 보내 완전히 새로운 파츠로 업그레이드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R2 엔진
이 모델에는 닛산의 R2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2.8리터 용량의 트윈 터보 직렬 6기통 엔진은 카본 파이버 공기 흡입구를 포함한 최상급 파츠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이 엔진은 450마력과 475Nm의 토크를 전달하며, 6단 수동 변속기를 통해 전달됩니다.
시각적 매력
외적으로, 클럽맨 레이스 스펙은 R34 GT-R Z-Tune의 바디킷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미드나이트 퍼플 III이라는 닛산의 상징적인 색상으로 도장되어 있어, 눈부시게 매력적입니다.
아랍에미리트의 F1rst 모터스
이 모델을 판매하고 있는 두바이의 F1rst 모터스는 주로 유럽의 슈퍼카와 하이퍼카를 거래하는 곳입니다. 특히, 이 모델의 주행거리는 40,747km로 기록되어 있으며, 재생산 이후의 거리인지 전체 거리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든 거의 새것처럼 보여요.
가격의 기준
이 모델의 구체적인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수억 원에 달할 것이라 예상되며, 10억 원을 초과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런 희귀 모델을 갖고 싶다면, 상당한 비용을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스카이라인의 매혹적인 매력을 좋아하는 매니아들에게는 그 자체로 꿈 같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행감 또한 페라리나 람보르기니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만큼 다이나믹하며, 닛산의 걸작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습니다.
라이벌과의 비교
클럽맨 레이스 스펙을 실제로 운전해보면, 특히 고성능 스포츠카 중에서도 독보적입니다. 바닥에 딱 붙는 느낌과 함께 모든 코너를 매끄럽게 돌아 나갑니다. 같은 시대의 다른 모델인 토요타 수프라나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과 비교했을 때도 훨씬 강력한 존재감을 자랑합니다.
1200마력 코르벳 Zora 출시
페라리 SF90, 매력과 가격의 딜레마
쉐보레 볼트 2025년형 귀환 예고
3D 프린터로 재탄생한 클래식카
수소 CR-V, 파이크스피크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