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와 전통의 격돌

포드 머스탱 Mach-E가 전통적인 2도어 머슬카인 내연기관 머스탱을 상대로 배송 건수를 두 배 이상 늘리며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2025년 8월까지 포드는 31,015대의 내연기관 머스탱을 판매해 전년 대비 8% 감소했지만, Mach-E는 34,319대로 7% 증가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장 변화의 흐름

머스탱 Mach-E가 8월에만 7,226대가 판매되며, 내연기관 머스탱의 3,235대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이는 시장의 큰 변화를 의미하며, 전기차가 주목받고 있는 요즘의 트렌드를 반영합니다요.
새로운 자동차의 시대

Pony car는 감성 구매로 유명했지만, 최근 경제 상황에서 내연기관 모델의 매출이 줄고 있습니다. 반면, Mach-E는 가족과 통근자에게 더 적합한 공간과 좌석 위치를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0% 이자율과 홈 충전기 무료 설치 등의 혜택이 구매를 자극합니다요.
포드의 EV 전략
포드는 2025년 8월에만 10,671대의 전기차를 판매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9%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도 약 24% 성장하며 포드의 전체 매출은 4%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전기차 쪽에서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요.
결론과 전망
배지의 본질은 그대로이며, Mach-E와 내연기관 머스탱은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모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요. 전기차 판매는 확실하게 늘고 있으며, 머스탱 Mach-E는 실용성과 성능, 가격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결과입니다. 문화 속에 자리한 전통 머슬카와 함께, 전기 머스탱도 이제 확실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의 판매 수치는 CarScoops.com에서 보고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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